2025년 4월 10일 (목)
민선 8기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 장학금 300만원 기탁

민선 8기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 장학금 300만원 기탁

기사승인 2022-07-01 10:36:27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민선 8기 전북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위원장 김인호)가 지난달 30일 (재)고창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김인호 위원장은 “인수위원회 활동을 마무리하면서 고창 인재육성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위원들의 뜻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지역 발전을 이끌어나갈 아이들에게 꿈을 위한 소박한 씨앗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인수위는 지난달 7일 민선 8기 밑그림을 만들기 위해 위원장인 김인호 전 고창부군수를 포함해 총 15명의 위원으로 구성, 30일까지 업무보고와 함께 공약사업 선별, 시민단체 정책간담회, 현장방문 등을 통해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이를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 지역인재 육성’을 민선 8기 6대 군정방침에 포함하고 장학재단 활성화 등을 주문했다.

한편 (재)고창군장학재단 이사장은 장학재단 정관에 고창군수가 당연직으로 취임, 7월 1일자로 민선 8기 심덕섭 고창군수가 취임한다.

고창=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슬의생’과 달라”…전공의 파업 속 ‘언슬전’ 공개, 시청자 처분만 남았다

의료대란 여파로 1년여 표류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마침내 시청자를 만난다. 슬기로운 ‘99즈’의 일상 대신 슬기로울 ‘응애즈’의 성장이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보호자’를 자처한 신원호 크리에이터의 바람대로, 이들의 진심이 곡해되지 않고 안방에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을까.10일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