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조영래‧전호광 신임 상임이사 취임

한전KPS 조영래‧전호광 신임 상임이사 취임

기사승인 2023-02-28 15:32:35
한전KPS는 28일 조영래(왼쪽), 전호광(오른쪽) 신임 상임이사의 취임식을 가졌다. 가운데 김홍연 사장. 사진=한전KPS
발‧송전 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는 28일 임시주주총회를 열어 조영래, 전호광 신임 상임이사 선임을 의결하고 이날 오후 취임식을 개최했다.

조영래 상임이사는 1989년 한전KPS에 입사해 총무처장과 신사업본부장 등을 역임했으며, 취임사를 통해 “경영관리 전반의 내실을 충실히 하고, 경영시스템의 효율화와 조직문화 혁신을 통해 지속성장의 기반을 다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같은 해 한전KPS에 입사한 전호광 상임이사는 해외원전사업처장과 UAE본부장을 맡았으며 “원전정비시장 신뢰성과 기반 강화를 통해 발전정비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소명을 다하고 한전KPS 원전 정비 사업의 새로운 미래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전KPS 김홍연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국내외 전력산업 전반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다양한 경험으로 한전KPS의 지속 성장에 더욱 힘을 보태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과감한 도전과 혁신으로 고객가치 향상을 극대화하고, 변화에 유연한 조직문화로 전력산업 환경변화에 능동적이고 선제적으로 대응해 ‘세계 No.1 전력설비 정비산업 Grand 플랫폼 기업’이라는 비전달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주=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