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정보컴퓨터학과, 2024학년도 예비신입생 선발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정보컴퓨터학과, 2024학년도 예비신입생 선발

기사승인 2023-03-06 15:11:47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제공

보안 업계에서는 통합 차세대 방화벽시스템 구축 등 정보보안 분야의 관리체계 교육을 통해 보안 역량을 더욱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인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정보컴퓨터학과는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예비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정보컴퓨터학과는 전공별로 사용하는 장비, 프로그램에 따라 실습환경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전공에 맞는 정보보안 전용 실습실을 운영하고 

있다”며 “학생들은 프로그램 개발, 제작에 참여하며 보안관제센터와 디지털포렌식센터로 나눠진 전용 실습실에서 실무중심 수업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이어 “개별과 팀 작업까지 다양한 작업을 통해 취업에 대비한 포트폴리오 구성에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내신과 수능점수 반영 없이 2024학년도 예비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지원을 확대하고 성적우수장학금 등 장학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컴퓨터공학과, 정보보안학과 등 전공을 세분화해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김홍진 한국IT직업전문학교 학장은 “신입생들이 학교의 커리큘럼을 잘 따라서 기초학기와 심화 프로젝트 학기, 프로젝트 발표회 등을 잘 이수한다면 큰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며 “실력과 인성을 갖추고 원하는 회사에 취업하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