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양주시, 개별주택가격 결정·공시…내달 30일까지 이의신청

양주시, 개별주택가격 결정·공시…내달 30일까지 이의신청

기사승인 2023-04-28 14:16:06
윤형기 기자
moolgam@kukinews.com

경기 양주시는 올해 1월 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을 결정·공시하고 다음달 30일까지 이의신청을 받는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개별주택가격은 관내 단독주택, 다가구 등 개별주택 1만602호에 대한 가격산정과 검증, 의견제출, 양주시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를 거쳐 공시된다.

결정·공시된 개별주택가격은 국토교통부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양주시 홈페이지, 한국부동산원 부동산정보 앱에서 스마트폰으로 열람 가능하다.

개별주택가격에 대해 이의가 있는 주택 소유주나 이해관계인은 개별주택의 경우 양주시 세정과에, 공동주택의 경우 한국부동산원으로 이의신청하면 된다.

이의신청된 개별주택은 가격의 적정여부를 재조사하고 한국부동산원의 검증을 마친 후 양주시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처 오는 6월 27일 조정·공시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양주시청 세정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양주=윤형기 기자 moolgam@kukinews.com
윤형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낙연의 변심, 결국 후배들도 등 돌렸다…신정현 새미래민주당 탈당

신정현 전 새로운미래 공동창당준비위원장이 ‘새미래민주당’ 탈당을 공식 선언했다. 지난해 12월 “이대로는 희망이 없다”며 ‘새로운미래’ 창당을 주도했던 신 전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당과 결별한 이유는 바로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 지지 선언이었다.신 전 위원장은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의 새미래민주당은 그날의 창당 정신에서 너무나 멀어졌다”며 “반헌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