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2일 (목)
도로공사 강원본부, 중앙고속도로 춘천주유소 일시 영업중단

도로공사 강원본부, 중앙고속도로 춘천주유소 일시 영업중단

기사승인 2023-07-25 17:50:06 업데이트 2023-07-31 23:43:04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는 중앙고속도로 춘천주유소의 EX-OIL 알뜰주유소 전환 시설개선 공사를 위해 오는 8월8일부터 8월11일까지 나흘간 일시 영업중단(우천 시 공사 지연) 한다고 밝혔다.

당초 같은 달 1~4일 공사 예정이었으나,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이 집중되는 하계 휴가철 기간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영업중단 시기를 일주일 연기했다.

도로공사 강원본부 관계자는 "영업중단 대상은 춘천주유소에만 해당되고 춘천휴게소, LPG, 수소충전소는 기존과 동일하게 정상 운영한다"면서 "춘천주유소의 알뜰주유소 전환을 통해 기존 유류비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함에 따라, 고물가로 인한 고속도로 이용고객들의 유류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주=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선관위, ‘부정선거’ 영화 정면 반박…“이미 해소된 의혹, 근거 없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21일 부정선거 음모론을 다룬 영화 ‘부정선거, 신의 작품인가’를 관람하면서 ‘부정선거’ 논란이 재점화된 가운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가 영화에서 제기된 의혹에 대해 정면 반박하고 나섰다. 선관위는 22일 보도설명자료를 통해 “영화에서 다뤄진 내용은 이미 대부분 해소된 사안이거나, 명확한 근거 없이 부정적이고 자극적으로 편집된 것”이라며 “부정선거 음모론을 부추기는 주장에 대해 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