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호 밀양시장 “지난 10년간 기업유치 등 각 분야별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박일호 밀양시장 “지난 10년간 기업유치 등 각 분야별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기사승인 2023-09-05 18:19:57
“지난 10년간 문화, 관광, 건설, 기업유치 등의 각 분야별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이는 밀양시가 생동하고 앞으로 더욱 발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5일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9월 정례조회을 갖고 이같이 밝혔다.


이어 “우리 밀양시 공무원 한 명 한 명이 소중한 존재임을 잊지 말고, 자신의 일에 자긍심을 가지고 임해주면 업무가 결코 스트레스가 아닌 행복으로 받아들여지는 순간이 올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정례조회는 본청 전 직원, 직속기관 담당주사 이상, 읍면동장 및 산하기관 팀장급 이상 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표창장 수여, 청렴실천 선서, 우수현안사업 발표, 시낭송, 시장님 훈시말씀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2023년 상반기 동안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인 △노인분야 나누리실버봉사단 김정회 △아동청소년분야 미리벌중학교 장준우 △일반분야 대한적십자 사회봉사회 밀양지구협의회 민윤애 씨에게 자원봉사왕 표창패가 수여됐다. 그 외 정부 모범, 자랑스러운 공무원, 친절공무원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그리고 청렴하고 공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한 간부 공무원의 청렴실천 선서에 이어 지난 7월 착공식을 가졌던 경남진로교육원이 밀양시에 유치됨에 따른 기대효과와 새로운 관광허브의 탄생에 대한 평생학습관장의 발표 시간도 마련됐다.

박일호 시장은 태풍대비 및 안전사고 예방 등 매년 반복되는 일정과 업무지만 안전에 대해서는 한치의 방심도 금물이라는 것을 항상 명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밀양=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최일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