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6일 (월)
페퍼저축은행, HR 플랫폼 flex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V리그]

페퍼저축은행, HR 플랫폼 flex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V리그]

기사승인 2023-09-15 09:50:37
페퍼저축은행 구단이 HR 플랫폼 기업 flex와 업무 협약 계약을 체결했다.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김찬홍 기자
kch0949@kukinews.com

프로배구 여자부 페퍼저축은행 배구단이 HR 플랫폼 기업 flex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페퍼저축은행 구단은 2023~2024시즌 동안 다양한 매체를 통해 flex를 적극 홍보하고, flex와 함께 홈경기를 찾는 페퍼저축은행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한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번 시즌 동안 flex 로고가 삽입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임한다. 홈경기 진행 시 코트 프로텍터에 flex 광고물을 부착하고 구장 내 대형 LED를 통한 영상 광고 및 360도 리본 LED를 통한 로고 노출을 진행한다.

또한 flex와 관련한 브랜드데이를 기획해 팬들을 위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언 AI 페퍼스 단장은 "flex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풍성한 홈경기를 조성하고 폭넓은 팬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이 flex가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고 대표 HR 플랫폼으로 자리 잡는 데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AI 페퍼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찬홍 기자 kch0949@kukinews.com
김찬홍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EU 50% 관세 부과 7월 9일까지 유예”…경고 이틀 만에 변경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유럽연합(EU)에 대해 오는 6월 1일부터 부과하겠다고 경고한 50% 관세를 7월 9일까지 유예하기로 했다. EU가 협상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나오자 부과 시점을 변경한 것이다. 25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뉴저지주 소재 자신의 골프장에서 주말을 보낸 뒤 백악관으로 복귀하기에 앞서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같이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내달 1일부터 EU에 50%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고 경고한 지 이틀 만인 이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