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부천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 확대 돕는다

롯데온, 부천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 확대 돕는다

기사승인 2023-12-08 09:56:16
지난 7일 서울 송파구 롯데e커머스 본사에서 진행된 롯데e커머스-부천산업진흥원 업무협약식에서 박달주 롯데e커머스 영업1부문장(왼쪽)과 신동학 부천산업진흥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온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는 부천산업진흥원과 부천시 중소기업 상품 판로 확대 및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온은 2021년부터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지원의 일환으로 지역 중소기업 판로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롯데온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시 소재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 개척 및 지원을 돕는다. 각 중소기업이 보유한 우수한 상품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매출을 늘리기 위해 입점부터 교육·온라인 기획전 등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롯데온은 이번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2024년 7월까지 ‘판타지아 부천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부천시 중소기업들의 우수한 상품을 모아 선보이며,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과 부천산업진흥원은 기획전에 참가하는 중소기업들이 더 많은 고객에게 우수한 상품을 알릴 수 있도록 광고 및 할인 쿠폰 비용 등 다양한 방면으로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박달주 롯데e커머스 영업1부문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시 소재 중소기업의 실질적인 판로 확장의 계기를 마련하고, 우수한 상품의 인지도 확대 및 매출 증대를 도와 함께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전국 각 지역의 우수한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교육 및 마케팅 지원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김한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