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1일 (일)
한국철도 강원본부, 설 맞이 나눔활동 시행

한국철도 강원본부, 설 맞이 나눔활동 시행

기사승인 2024-02-07 16:46:50
지난 6일 한국철도 강원본부는 설 명절을 맞이해 동해시 장애가구를 대상으로 '노·사 합동 설맞이 떡국키트 나눔'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사진=한국철도 강원본부)
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한국철도 강원본부는 지난 6일 설 명절을 맞이해 동해시 장애가구를 대상으로 '노·사 합동 설맞이 떡국키트 나눔' 봉사활동을 시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한국철도 강원본부는 설 명절을 맞이해 떡국떡, 사골, 만두, 달걀, 소고기, 라면 등을 담은 200만원 상당 떡국키트를 동해시 장애가구 50곳에 배달·기부했다. 강원본부 노동조합 지부장(운전)과 강원본부장이 함께 직접 배달하며 노·사가 협동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해기관차승무사업소의 '느티나무 봉사회'와 동해역의 '동해코레일봉사회'도 함께 참여해 지역사회와 따뜻한 명절 만들기에 동참했다.

이동기 한국철도 강원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2024년을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온기로 시작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적으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해=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백승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준석, 60미터 상공서 대선 승리 결의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는 여수 석유화학단지가 한 눈에 들어오는 60m 상공에서 당선 의지를 다졌다. 그는 24시간 가동하는 공장처럼 쉬지 않고 일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도 다짐했다. 이 후보는 12일 새벽 금호피앤비화학 여수2공장을 시찰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BPA(비스페놀 A)제품저장장치상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후보는 “선거운동 개시와 함께 여수산단으로 온 이유는 대한민국 가장 큰 위기가 무엇이고 대통령에 당선되면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