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 제14·15대 회장 이취임식 가져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 제14·15대 회장 이취임식 가져

이정희 신임 회장 “경산의 여성리더로서 역할 충실”

기사승인 2024-02-29 10:03:31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가 28일 제14·1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경산시 제공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28일 여성회관 강당에서 제14·1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조현일 경산시장, 박순득 경산시의장, 시·도의원, 각급 기관 단체장을 비롯한 20개 여성 단체회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임하는 제14대 박미경 회장은 “지난 2년간 회장의 소임을 다하고 계획한 사업을 순조롭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협조해 준 각 단체 회장님과 회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회장직은 물러나지만 직전 회장으로서 경산여협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제15대 이정희 회장은 취임사에서 “임기 동안 선배님들이 쌓아온 명성과 업적을 바탕으로 시민중심 행복경산, 위성도시가 아닌 항성도시로 발전하는 경산의 여성리더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정희 신임 회장은 경산시 재향군인여성회장으로 여성단체협의회 총무와 부회장직을 역임하며 적극적인 활동과 여성의 권익 증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그동안 여성단체협의회를 잘 이끌어 주신 박미경 회장에게 감사를 드리고 이정희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돼 지역 발전과 여성 지도자들에게 커다란 원동력이 되어 주시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1995년 창립한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20개 단체 3100여명의 회원으로 여성의 권익 증진과 지역의 봉사활동을 통해 밝은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경산 대표 여성단체다. 

경산=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