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대전 동구 윤창현, 동행캠프 여성⋅청년본부 발대식

국힘 대전 동구 윤창현, 동행캠프 여성⋅청년본부 발대식

기사승인 2024-02-29 14:40:30
윤창현 국민의힘 대전 동구 총선 예비후보가 지난 27일 동구 삼성동 동행캠프에서 여성본부 발대식을 개최했다. 윤창현사무소

국민의힘 윤창현 대전 동구 예비후보가 여성과 청년본부 발대식을 개최하는 등 '동구의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윤 예비후보는 27일 28일 이틀간 사무소인 삼성동 '동⋅행⋅캠프'에서 여성본부와 청년본부 발대식을 각각 갖고 여성이 행복한 '여⋅행⋅동구’와 '청년이 빛나는 동구성공시대'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틀에 걸쳐 열린 행사에선 이상래 대전시의장, 박영순 동구의장, 대전시의원, 동구의원, 이양희 전 의원 등 지역 인사와 동구 여성·청년 등 약 300 여 명이 함께했다.

27일 여성본부 발대식에는 전업주부, 워킹맘, 청년부터 어르신까지 동구 내 여러 계층의 여성들이 모여 '여⋅행⋅동구’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윤 예비후보는 "여성이 행복해야 동구가 성장한다는 확신으로 여성이 행복한 동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윤창현 국민의힘 대전 동구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가 지난 28일 동구 삼성동 동행캠프에서 청년본부 발대식을 개최했다. 윤창현사무소

이어 28일엔 동구에서 활동 중인 청년들을 주축으로 청년본부 발대식과 함께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 이 자리에 참석한 100여명의 청년들은 각자의 고민과 현안을 나누며 청년이 하나 되어 동구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여러 의견을 제시했다 .

청년본부 홍주형 위원장은 "동구 청년들이 더 많은 기회를 갖고 더 나은 내일을 꿈꿀 수 있는 행복한 동구를 만들어달라"고 주문했다.

이에 대해 윤 예비후보는 "도심융합특구, 산업단지 구축 등 청년일자리⋅창업기회 확대를 위한 단단한 기반으로 청년이 주축이 되는 '동구성공시대'를 열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대전=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