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3일 (토)
제주삼다수, 새 브랜드 모델 임영웅 발탁…15일 티저 공개

제주삼다수, 새 브랜드 모델 임영웅 발탁…15일 티저 공개

기사승인 2024-03-14 14:38:30
제주삼다수 새 브랜드 모델 임영웅. 제주삼다수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제주삼다수는 새 브랜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하고 15일 자정 첫 번째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제주삼다수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선보이며 본편 광고영상은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제주개발공사는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겸손한 태도로 신뢰를 주는 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겠다는 입장이다. 임영웅은 음원 발표마다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르고 전국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해왔다. 또 제주삼다수는 26년간 변함없는 맛과 품질로 지난해 기준 시장 점유율 40.3%를 기록했다. 이에 임영웅과 함께 ‘믿음’의 가치를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이 외에 제주삼다수는 오는 19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 관련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영웅과 제주삼다수의 공통점을 찾는 초성 퀴즈 이벤트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섬세하고 따뜻한 보이스와 많은 선행활동으로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는 임영웅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국민가수 임영웅과 국민생수 제주삼다수가 함께 펼쳐갈 믿음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85억원대 금융사고 터졌다…이번엔 KB국민·하나은행

KB국민은행과 하나은행에서 외부인에 의한 사기로 총 85억원 규모의 금융사고가 발생했다. 국민은행에선 21억원 가량의 사고 1건이, 하나은행에선 64억원에 이르는 3건의 사고가 터졌다.3일 금융권에 따르면 국민은행은 외부인에 의한 사기로 20억7450만원 규모의 금융사고가 발생했다고 전날 공시했다. 피해 금액은 20억7450만4000원으로 손실예상금액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금융사고 내용은 ‘외부인에 의한 사기’다. 부산 지역에서 대출사기 일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