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광양교육청, 청렴 실현 안간힘

광양교육청, 청렴 실현 안간힘

천년 동백축제 현장서 ‘The 청렴’ 캠페인

기사승인 2024-03-24 08:06:22
광양교육지원청은 23일 광양 옥룡사지 천년 동백축제 현장에서 ‘The 청렴’ 실현을 위한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광양교육지원청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전남광양교육지원청이 청렴 실현을 위해 안간힘을 쏟고 있다.

광양교육지원청은 23일 광양 옥룡사지 천년 동백축제 현장에서 ‘The 청렴’ 실현을 위한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옥룡사지 동백꽃 축제 기간에 청렴 룰렛 판 돌리기, 청렴 사진 찍기 등 경품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청렴을 뜻하는 동백꽃 꽃말을 상기시키면서 청렴에 대한 공직문화 개선의 의지를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광양교육지원청이 청렴 캠페인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니 우리 지역 교육에 한층 더 신뢰가 간다.”며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다”고 캠페인 동참에 의미를 더했다.

또 이번 축제 기간 동안에는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열릴 2024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행사장 방문객에게 홍보물을 전달하며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당부했다.

광양=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힘 탈당’ 김상욱 “이재명·이준석 만나고 싶어”

김상욱 국민의힘 의원이 8일 "앞으로 극우보수와 수구보수가 아닌 참 민주보수의 길을 걷겠다"며 탈당을 선언했다.김 의원은 이날 오전 10시쯤 서울국립현충원에서 참배한 뒤 취재진을 만났다. 그는 "국민의힘 선배와 동료 의원님들, 당원 지지자들께 송구함을 올린다"며 "국민의힘이 정통 보수정당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한 기능을 수행하길 간절히 바라왔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이제 기능성이 사라진 극단적 상황에 놓인 국민의힘을 아픈 마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