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6일 (일)
한국노총 세종지역지부 '강준현 지지'

한국노총 세종지역지부 '강준현 지지'

기사승인 2024-03-28 00:54:10
한국노총 세종지역지부는 26일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세종시을) 선거사무소를 찾아가 윤석열 정권의 반 노동정책을 규탄하고 강 의원 지지를 선언했다.

26일 강준현 국회의원 선거사무소를 찾아와 지지를 선언하는 한국노총 세종지역지부 회원들. 강준현 선거사무소
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이날 한국노총 세종지역지부는 소속 25개 조직 대표와 4,500명 조합원의 역량을 동원해 강준현 세종시을 22대 총선 후보의 압도적 승리를 위해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들은 강 후보가 윤 정권을 심판하고 노동존중 사회 실현을 앞당길 실력과 철학을 겸비한 검증된 후보라고 강조했다.

이에 강 후보는 “윤 정권처럼 모든 면에서 무능, 무책임, 무도한 정권을 이제껏 보지 못했다”면서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중차대한 이번 총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뜻을 모아준 것에 압도적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또 “세종 경제의 원동력인 한국노총 세종지역지부가 노동가치 실현과 권리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노동존중사회 실현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세종=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이재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MLB 적응 마친 이정후, 3안타 폭발…3할 타율 진입

이정후(26)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개막 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 및 3안타 경기를 만들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타율은 어느덧 3할대다.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득점 도루 1개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맹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했고, 6연승을 달리며 내셔널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