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불꽃놀이, 가족 간 협동심을 기르는 이벤트 게임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5월 한 달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공연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프라이즈 스윗 박스' 공연은 참여 관객에게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가 직접 선물과 편지를 전달하는 특별공연이다. 공연은 로리캐슬(성) 앞 광장에서 진행한다.
이 공연은 금관악기 연주단과 댄서들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합동공연으로 신규 캐릭터 '레터'와 '하티'가 등장해 깜찍한 공연을 연출한다.
공연 참여 희망자는 사전에 메인 상품점에서 하루 10개 선착순 판매하는 한정 '로티BOX' 와 '로리BOX' 를 구매해야 한다.
아이들은 손님 참여 프로그램인 '로리 부티크'와 '베이비 페어리(아기 요정)'에서 퍼레이드의 주인공으로 활약할 수 있다.
'로리 부티크'가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를 포함한 프리미엄 퍼레이드 참여 프로그램이라면 '베이비 페어리'는 보다 저렴한 가격(7만원)에 나비 날개를 착용하고 퍼레이드 행렬에 합류해 워킹하는 체험 상품이다.
'베이비 페어리'은 6세~13세 아동을 대상으로 하고 퍼레이드 회당 20명이 참여한다
더불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화려한 불꽃놀이도 준비했다.
테마파크의 상징인 '로리캐슬'(성)에서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놀이는 5월4일과 5일 18일 총 3회 진행한다.
이 불꽃놀이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가까운 거리에서 화려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어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거리를 선사한다.
김해 롯데워터파크에서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어린이날인 5월4일에서 6일까지는 '인생 한컷'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를 본관 로비와 야외 워터파크 공간에서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야외 파도풀 앞 공간에서는 공굴리기와 색판 뒤깁기, 퀴즈 맞히기 등 온 가족이 함께 팀을 이뤄 협동심과 가족애를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6월에는 롯데워터파크 오픈 10주년을 기념하는 밴드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나들이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제공한다.
5월4일에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를 연상시키는 실외 워터파크를 개장한다.
실외 워터파크를 대표하는 '자이언트 웨이브'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실외 파도풀로 2.4m 높이의 강력한 인공 파도가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대형 깔대기 속에서 즐기는 스릴만점 '토네이도 슬라이드'와 두 번의 짜릿한 스윙감을 맛볼 수 있는 '더블 스윙 슬라이드', 국내 최대 규모의 물버켓에서 물폭탄을 경험할 수 있는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도 덩달아 개장해 방문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 준비한 롯데 만의 다양한 콘텐츠들은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에서 잊지 못할 많은 추억들을 간직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