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휴메딕스, 중국 에스테틱 시장 본격 공략

휴메딕스, 중국 에스테틱 시장 본격 공략

대련 웨이미스 트레이딩과 중국 총판 계약

기사승인 2024-05-07 12:30:41
엘라비에 코스메틱. 휴메딕스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휴온스그룹의 에스테틱 자회사 휴메딕스가 중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휴메딕스는 최근 중국 대련 웨이미스 트레이딩과 ‘엘라비에 코스메틱’ 브랜드의 화장품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대련 웨이미스 트레이딩은 중국 병의원, 에스테틱샵 등에 코스메틱 제품을 다년간 공급해온 유통 전문 회사다.

휴메딕스는 이번 총판 계약으로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PDRN)와 히알루론산(HA)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을 추가로 구축했다. 또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 허가도 취득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휴메딕스의 기술력을 접목한 고기능성 앰플을 통해 현지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가 가능하도록 고농축 앰플류를 중심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기능성 앰플 3종을 비롯한 신규 제품들은 상하이 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리는 2024 상하이 미용 전시회(China Beauty Expo)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박선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운명의 5차전’ 아본단자 감독 “더 이상 할 게 없다…최선의 배구 보일 것”

마르첼로 아본단자 감독이 5차전 필승을 다짐했다.흥국생명은 8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2024~2025 도드람 V리그’ 챔피언결정전 5차전 정관장과 홈경기를 치른다.안방에서 열린 1~2차전을 잡은 흥국생명은 대전 원정이었던 지난 3~4차전을 내리 졌다. 인천으로 돌아오지 않겠다던 김연경의 다짐은 물거품이 됐고, 어느덧 5차전이다.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아본단자 감독은 “더 이상 할 게 없다. 오늘은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배구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