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프랜다르(Prendare)’가 ‘2024 핫썸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랜다르 울트라 알로에 쿨링 선크림 SPF50+ PA+++은 자외선 차단, 미백케어,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인증은 물론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자극 지수 0.00 인증’을 획득해 피부가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자외선 차단제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프랜다르 울트라 알로에 쿨링 선크림은 알로에베라잎수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함유량이 높다. 높은 알로에 함량 덕분에 발림성이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된다.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침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된다는 특징도 있다.
프랜다르 울트라 알로에 쿨링 선크림은 백탁현상과 눈 시림이 없다. 이외에도 미백 및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색소 침착을 예방하고 피부의 칙칙한 잡티까지 꼼꼼히 케어해주며,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 병풀추출물이 상처 치유 효과에 도움을 준다.
백지선 프랜다르 대표는 “실제 오랜 기간 지루성 피부염을 겪으면서 유명 피부과부터 좋다는 음식, 소문난 제품까지 안 해본 게 없을 정도로 예민하고 문제성 피부로 많은 고생을 했다”라며 “그런 경험을 토대로 개발되어 실제 피부과 전문의가 선크림 사용 후 여러 피부과에 입점되었으며, 앞으로 많은 피부과와 다양한 오픈마켓에서도 프랜다르 선크림을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