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누(KANU)가 여름을 맞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필드에서 팝업스토어 ‘그랜드 카누 호텔’ 운영
동서식품은 지난 16일부터 스타필드 고양점과 하남점에서 팝업스토어 ‘그랜드 카누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호캉스’를 콘셉트로 호텔 컨시어지부터 수영장과 바, 엔터테인먼트 시설까지 호텔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이색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컨시어지에서 ‘카누 패들’ 앱(APP)에 가입한 후 원하는 카누 커피 메뉴를 선택하면 ‘풀사이드 바’에서 해당 메뉴를 제공한다. 이어지는 ‘카누 풀’에서는 마치 수영장 안에 들어온 것처럼 꾸며져 있다. 게임존에는 미니 골프게임과 손저울 캐리어 챌린지 등의 게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릴랙스존’에서는 해변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커피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카누 룸, 카누 라운지, 카누 레스토랑 등 각기 다른 3가지 콘셉트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동서식품은 오는 10월 3일까지 소비자 리워드 이벤트 ‘2024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은 카누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앱에 포인트를 적립해 특별한 굿즈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지난 2021년 시작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 프로모션에는 카누 스틱, 카누 바리스타 커피 머신과 캡슐, 카누 원두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됐다. 프로모션 로고가 인쇄된 카누 제품을 구매하고 ‘카누 패들’ 앱을 통해 패키지에 인쇄된 난수를 스캔하거나 구매 인증하면 패들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적립된 패들 포인트는 여름철 여행, 캠핑 등 여러 공간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돕는 다양한 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카누는 갈수록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면서도 맛과 품질이 뛰어난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작년 10월에는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와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 등 젊은층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맛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난 11월에는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김준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카누와 함께 시원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와 앱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카누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