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전북정무스포츠클럽, 생활체육 활성화 우수지도자 파견 강습

전북정무스포츠클럽, 생활체육 활성화 우수지도자 파견 강습

기사승인 2024-08-01 11:11:24
전북정무스포츠클럽 정지인 지도자(왼쪽)가 지난달 27일 전주아중중학교 배구동아리 학생들을 위한 배구 강습을 진행하고 있다.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사)전북정무스포츠클럽이 도내 체육 전문 지도자들을 학교와 사설 체육시설 등에 파견해 종목별 교육을 진행해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해 7월 설립한 전북정무스포츠클럽은 유도, 배구, 골프 등 종목별 전문 지도자들과 함께 생활체육 활성화와 함께 우수 인재 발굴에 힘쓰고 있다. 

이번에 지도자를 파견한 종목은 유도(김미화), 배구(정지인), 골프(안재섭) 등 3개 종목에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선보였다. 

이들은 각각 ‘보이스캐디 VSE 골프아카데미 전주점’과 ‘정무관(전주 송천동 유도장)’, ‘전주 아중중학교’ 등에 파견돼 학생과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실기 강습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동영 전북정무스포츠클럽 대표는 “종목별로 스포츠 전문 지도에 목마른 학생과 일반인들에게 도움이 되고, 생활체육을 활성화하는데도 일조하겠다는 생각에 강습 기회를 마련했다”며 “전북지역 생활체육 활성화와 지역인재 발굴을 위해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봉준호 ‘미키17’, 개봉 한 달 만에 美극장서 내린다…7일부터 스트리밍 서비스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영화 ‘미키 17’ 극장 개봉 한 달 만에 손실을 안은 채 상영을 종료하고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가게 됐다.6일(현지시간)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신작 목록에 따르면 '미키 17'은 오는 7일 오후 9시(미 서부시간)에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미 경제매체 포브스에 따르면 미키 17은 애플TV와 판당고 등 다른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게 된다. 이로써 이 영화는 극장 상영을 마무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