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관광·패션 등 유통업계가 새 컬렉션을 공개하고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라인프렌즈 미니니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제품 6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라인프렌즈 미니니 캐릭터가 제품 개별 포장과 용기에 그려져 있다. 코드 글로컬러의 인기 제품들과 특유의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미니니 캐릭터들이 만나 소장 가치가 한층 높아졌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인기 캐릭터 ‘레니니’의 ‘솜털 피부’ 유지 비결이라는 위트 있는 컨셉으로 기획돼, 제품과 캐릭터 간의 협업 시너지를 강화했다. 이밖에도 팩트, 아이 프라이머, 틴트, 립세린, 멜팅 스틱 등의 품목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돼 고객들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중 본인의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드 글로컬러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라인프렌즈 미니니 신제품은 코드 글로컬러의 인기 제품을 엄선해 준비한 에디션으로 고객분들께 색다른 재미 요소를 선사할 것”이라면서 “사랑스러운 미니니 캐릭터들과 만난 코드 글로컬러 제품들로 번들거림 없이 보송 매끈하게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드 글로컬러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에이블리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런칭을 기념해 선착순 굿즈 증정 및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크록스, 헬로키티 프렌즈 컬렉션 출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국제 우정의 날’을 맞아 ‘헬로키티 앤 프렌즈 컬렉션’ 의 첫 번째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산리오캐릭터즈(이하 산리오)의 역사에서도 특별한 이정표로 자리매김하며 시대를 초월한 매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캐릭터 팬들의 기다림과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이다.
올 초 선보인 ‘헬로키티 50주년 콜라보 컬렉션’이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헬로키티® 앤 프렌즈 컬렉션’의 첫 번째 에디션은 ‘국제 우정의 날’을 기념해 “친한 친구는 함께해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독특한 리본과 반짝이는 눈을 가진 헬로키티는 수십 년 동안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더불어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도 함께하는 이번 컬렉션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귀여운 스타일부터 엣지 있는 스타일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유저의 폭넓은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헬로키티 레드 클래식 클로그’는 새로운 물건 수집이 취미인 헬로키티 캐릭터처럼, 자신만의 컬렉션을 만들어가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레드 컬러 바탕에 깜찍한 헬로키티와 물방울 무늬가 프린팅된 어퍼 디자인, 제품 중앙에 고정된 헬로키티 모양의 지비츠 참이 돋보인다. 풋베드 부분에 자리한 헬로키티 캐릭터는 사랑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한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스톰프 샌들’은 마이멜로디, 마이멜로디와 가장 친한 친구 쿠로미가 유저의 감정에 따라 맞춤 스타일링을 도와준다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제품이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이사벨라 샌들’은 아이들을 위해 준비됐다. 마이멜로디와 쿠로미가 새겨진 풋베드, 부드러운 젬라이트 소재의 글리터 어퍼,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모양 지비츠 참 등 귀여운 디자인 요소가 적용된 샌들이다.
‘시나모롤 클래식 클로그’는 구름 사이에 있는 시나모롤 프린트로 덮인 밑창이 포인트로, 구름이 발을 감싸는 듯 편안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구성에 포함된 시나모롤 지비츠 참에는 캐릭터 특유의 커다란 귀, 포근한 느낌 등이 잘 구현됐다.
하나투어, 아테네 향하는 단독 전세기 선보여
하나투어가 9, 10월 추석 황금연휴 기간 아테네로 향하는 단독 전세기를 선보였다.
이번 전세기는 아시아나 항공 직항으로 9월 13·21·28일, 10월 5일 4회 출발한다. 7박 9일 일정이며, 9월 13일 출발하는 상품은 8박 10일 일정이다. 단체 쇼핑, 추가 경비, 선택 관광 없이 온전히 여행에 집중하는 ‘하나팩 2.0’ 등급별 여행 상품으로 선택 가능하다.
산토리니와 아테네 시내호텔에서 숙박하고, 파르테논 신전이 있는 아크로폴리스 등을 방문해 여유를 즐긴다. 산토리니에서는 와인 뮤지엄 등을 관광하고, 자유일정도 보낼 수 있다. 뷰로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그리스 대표 음식을 맛보며 풍경과 야경도 감상한다.
그리스는 수많은 유적지와 아름다운 자연, 하얗고 푸른 건물이 늘어선 섬과 해변, 지중해식 요리 등의 매력적인 요소 덕분에 꿈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판매했던 아시아나 연합 전세기 상품은 준비한 좌석의 90% 이상을 소진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더불어 시칠리아 전세기와 마르세유 전세기도 함께 선보였다. 10월 19일 단 하루 출발하는 시칠리아 아시아나 직항 전세기는 9일간 핵심 도시를 관광한다. 마르세유로 떠나는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는 9월 25일, 10월 2·9·16일에 걸쳐 총 4항차 출발하며, 남프랑스 5대 특식을 맛보고 미술관을 관람한다.
하나투어 단독 일정으로 진행하는 홋카이도 오비히로 대한항공 단독 전세기도 있다. 9월 14일 단 하루 출발하며, 평소 여행하기 쉽지 않은 홋카이도 동쪽을 관광할 수 있는 기회다. 후라노, 비에이는 물론 삿포로, 오타루 운하까지 관광 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인 클럽메드 토마무에서 숙박하고 미식여행을 즐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황금연휴 시즌 직항 정기편이 없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그리스로 떠나는 특별한 기회”라며 "여행하기 좋은 시즌에 인기 지역의 전세기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오지아, 양세종과 24FW 캠페인 선공개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배우 양세종과 함께한 24FW 시즌 캠페인을 선 공개했다. 차가운 도시의 웅장함과 인더스트리얼의 구조적 공간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톤 다운된 컬러의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로 세련되고 완성도 있는 가을 컬렉션을 완성했다.
배우 양세종은 지오지아의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셋업수트로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이는가 하면 상하의 그레이, 차콜, 블랙 등의 내추럴한 톤온톤 후디 스타일링으로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매력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국내 최대 청음 공간 ‘콩치노 콩크리트’에서 진행된 지오지아 뉴시즌 캠페인은 구조적 공간과 대비를 이루는 대형 스피커를 매개체로 음악을 통한 여유와 휴식을 담아냈다”며 “양세종은 지오지아가 새롭게 제안하는 다채로운 가을 스타일링을 배우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깊이 있는 남성미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했다”고 전했다.
배우 양세종과 함께한 지오지아 24FW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SNS를 통해 시즌 필름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