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팔도비빔면Ⅱ’ 출시 外 CJ제일제당·투썸플레이스·이디야커피 [유통단신]

팔도, ‘팔도비빔면Ⅱ’ 출시 外 CJ제일제당·투썸플레이스·이디야커피 [유통단신]

CJ제일제당, 물만 부어 바로 먹는 ‘부먹밥’ 3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티 RTD 음료 2종 론칭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 출시

기사승인 2024-08-08 13:41:54
팔도 ‘팔도비빔면Ⅱ’. hy

팔도, 하이브리드 신제품 ‘팔도비빔면Ⅱ’ 출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면Ⅱ(TWO, 투)’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기존의 비빔면 차별화된 제품으로 신규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출시했다는 설명이다.

팔도비빔면Ⅱ는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보인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이다. 뜨겁게 또는 차갑게 조리 가능해 선호하는 토핑을 곁들여 사계절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팔도비빔면Ⅱ는 간장과 소금, 후추를 기본으로 감칠맛을 냈다. 액상소스와 면발이 잘 어울리도록 기존 브랜드 제품 대비 두꺼운 면을 적용했다.

팔도는 팔도비빔면 통합 모델인 배우 변우석과 제품 패키지 노출 및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한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부문장은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 '팔도비빔면Ⅱ'​는 팔도비빔면 40년 역사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의미하는 제품”이라며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먹밥 3종.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물만 부어 바로 먹는 ‘부먹밥’ 3종 출시

CJ제일제당이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국밥 제품 ‘부먹밥’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미역국밥·짬뽕밥·사골곰탕밥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부먹밥’은 ‘물만 부어 바로 먹는 밥’의 줄임말로, 뜨거운 물만 있으면 4분 만에 완성되는 제품의 특장점을 표현했다. 전자레인지 없이 조리가 가능해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며, 200kcal 미만으로 가벼운 야식으로 즐기기에도 좋다는 설명이다.

‘부먹밥’의 주 재료는 밥을 지은 후 뜨거운 바람에 말린 ‘열풍건조쌀’로, 열과 물을 활용하면 빠르게 밥으로 복원되는 특징이 있다. ‘미역국밥’은 고소한 참기름 향으로 집에서 만든 듯한 담백한 맛을, ‘사골곰탕밥’은 진한 사골 국물 맛에 파를 더해 시원한 맛을 구현했다. ‘짬뽕밥’은 짬뽕국물에 목이버섯, 파 등 씹는 맛이 풍부한 채소 건더기가 들어있다.

출시를 기념해 CJ더마켓에서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CJ더마켓에서 18일까지 부먹밥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문주현 CJ제일제당 Grain Readymeal마케팅 담당자는 “부먹밥은 밖에서 조리하기 힘든 국밥류를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형 제품”이라며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스티 RTD 음료 2종.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티 RTD 음료 2종 론칭

투썸플레이스가 RTD(Ready-to-Drink) 음료 2종 ‘투썸 피치 아이스티’와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올 여름 가장 주목받는 과일인 ‘복숭아’를 모티브로 한 ‘투썸 피치 아이스티’와 상큼하면서도 향긋한 차의 풍미를 살린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의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과일의 상큼달달한 맛과 차의 부드러운 향미가 어우러지는 음료로, 뜨거운 여름에 쉽게 찾아오는 갈증과 피로를 충분히 달랠 수 있도록 500ml 대용량 사이즈로 제공된다. 특히 올여름 ‘갈증해소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스티를 간편한 RTD 제품으로 구현한 게 특징이다.

‘투썸 피치 아이스티’와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는 편의점 GS25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매장에 따라 제품 운영 여부는 다를 수 있으며, 추후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연일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급하게 목마름을 달래고 싶을 때 어디서든 투썸만의 노하우를 담은 갈증타파 음료를 제공하고자 RTD 음료 ‘투썸 피치 아이스티’와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를 준비했다”며 “편리함과 접근성을 높인 투썸 RTD 아이스티와 함께 무더위 속 잠시나마 시원한 휴식을 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쿨피스 스틱.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 출시

이디야커피가 상큼한 맛과 시원한 청량감으로 사랑받아 온 ‘쿨피스’와 협업한 신제품 ‘쿨피스 스틱’을 선보인다.

‘쿨피스’는 1980년 첫 출시돼 44년째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동원F&B의 대표 유산균 음료다. 이번 신제품은 ‘쿨피스’의 대표 플레이버인 △복숭아맛 △파인애플맛을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재해석해 편리성을 높였다.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은 편리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넉넉한 소비기한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복숭아 맛’은 복숭아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담았으며, ‘파인애플 맛’은 열대과일 특유의 과일 향과 새콤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쿨피스 스틱은 휴대성과 보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쿨피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은 물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