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미니펄 4종 출시 外 오뚜기·KGC인삼공사·윈저글로벌 [유통단신]

이디야커피, 미니펄 4종 출시 外 오뚜기·KGC인삼공사·윈저글로벌 [유통단신]

오뚜기, 삼성전자와 ‘옐로우즈’ 한정판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Flavor’ 출시
윈저글로벌, 위스키 ‘윈저’ 17년·21년 데일리샷 입점

기사승인 2024-08-12 22:32:35
미니펄 신메뉴 4종.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미니펄 신메뉴 4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13일부터 ‘미니펄’이 들어간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미니펄’은 타피오카 펄보다 훨씬 작은 사이즈와 개구리알 같은 독특한 비주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레시피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획했다. 신제품 4종은 △미니펄 연유커피쉐이크 △미니펄 딸기연유플랫치노 △미니펄 망고연유라떼 △미니펄 밀크티 등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미니펄의 독특한 식감과 시원 달콤한 음료와의 조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맛을 반영한 트렌디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 오뚜기

오뚜기, 삼성전자와 ‘옐로우즈’ 한정판 출시

오뚜기는 삼성전자와 협업해 한정판 패키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뚜기·마요·챠비)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3종을 결합한 오뚜기프트 패키지를 통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굿즈 종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제품명을 따 △Yellows X 더 프레임(The Frame) 패키지 △Yellows X 더 세리프(The Serif) 패키지 △Yellows X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 패키지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집관(집에서 관람) 및 홈트(홈트레이닝), 캠핑 등 젊은 층이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내부는 각 테마에 어울리는 오뚜기 제품 6종(밥, 카레, 라면, 간식, 소스, 굿즈)으로 채웠다.

오뚜기 관계자는 “색다른 조합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유발하는 이종업계 간 협업이 주목받고 있다”며 “오뚜기 공식 캐릭터 및 제품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Flavor’.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Flavor’ 출시

정관장이 ‘에브리타임’을 우리나라 대표 과일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Flavor’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Flavor’는 K-에너지 대표주자인 6년근 홍삼에 각각 배농축액과 한라봉농축액을 함유한 면세전용 제품이다. 홍삼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정관장은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먹거리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한국적인 과일 맛을 가미한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Flavor’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우리나라 배는 국산 과수류 중 10년 연속 수출 실적 1위를 차지할 만큼, 서양배와는 차별화된 시원한 맛과 높은 당도, 그리고 아삭한 식감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품목이다. 제주 대표 특산물 한라봉 등 감귤류 역시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유럽, 미국, 필리핀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 중이다.

박주연 KGC인삼공사 총괄수석 BM은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출장이나 여행 중에도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면세점 대표 브랜드”라며 “내·외국인 고객들이 에브리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스키 ‘윈저’ 17년·21년. 윈저글로벌

윈저글로벌, 위스키 ‘윈저’ 17년·21년 데일리샷 입점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SOR)’가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에 윈저 17년과 윈저 21년 두 가지 제품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윈저글로벌은 이번 데일리샷 입점을 기념해 프랑스산 유명 글라스웨어 브랜드 ‘레만글라스’의 잔을 세트로 구성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윈저 17년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더락 글라스를, 21년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템 노징 글라스를 제공해, 위스키의 풍미를 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윈저 17년은 2006년부터 2017년까지 11년 동안 전 세계 슈퍼 프리미엄급 위스키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윈저 21년은 21년 이상 숙성된 최고의 퀄리티 원액으로 블렌딩하여 스카치 위스키만의 트로피컬함이 살아있는 위스키다. 

윈저글로벌 담당자는 “이번 데일리샷 입점은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프리미엄 정통 스카치 위스키 ‘윈저’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윈저 위스키를 더욱 쉽게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