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X예린 ‘웨이비 에이드’ 출시 外 오뚜기·CJ제일제당·웅진식품 [유통단신]

더벤티X예린 ‘웨이비 에이드’ 출시 外 오뚜기·CJ제일제당·웅진식품 [유통단신]

오뚜기,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 출시
CJ제일제당, 비비고 전골요리 2종 출시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 1.5L 출시

기사승인 2024-08-19 11:11:40
더벤티X여자친구 예린 ‘웨이비 에이드’. 더벤티

더벤티, 여자친구 예린과 협업한 ‘웨이비 에이드’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 출신 아티스트 예린의 3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콜라보 메뉴 ‘웨이비 에이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더벤티X예린 여름 스페셜 메뉴 ‘웨이비 에이드’는 구름 모양 솜사탕이 올라간 라벤더향의 보랏빛 에이드다. 특별한 시럽을 부어 섞으면 핑크빛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메뉴는 예린의 신규 앨범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할 예정이다.

더벤티는 콜라보 메뉴 구매 후 스탬프 적립 시 스페셜 컵홀더와 포토카드 1장(랜덤)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포토카드 등은 가맹점당 100개씩 소진 시 까지 제공된다. 이 외 응모권, 인증샷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더벤티는 이번 콜라보 메뉴 출시 및 예린 생일(8월19일)을 맞아 벤티럭도 운영한다. 생일 당일 예린의 소속사 앞에서 팬들 100여명에게 음료와 간식, 포토카드 등을 선물로 나눠줄 계획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예린 팬들에게는 특별한 추억과 소중한 굿즈를, 더벤티 고객에게는 색다른 메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더벤티와 예린의 콜라보를 통한 시너지로, 많은 팬들과 고객에게 새로운 메뉴와 예린의 신규 앨범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 오뚜기

오뚜기,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 출시

오뚜기가 메밀가루와 돼지고기·김치 조화로 담백하고 매콤한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메밀전병 만두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농가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로 100% 제주도산 메밀가루를 사용했다. 또 돼지고기와 김치의 담백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도로 10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으며, 2~3인분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농협경제지주와 협업하여 만든 신제품이며, 올해 말까지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를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여름철 식재료로 ‘메밀’이 주목받는 점을 고려해, 잃었던 입맛을 되찾아 줄 수 있는 담백하고 매콤한 제주 메밀전병 만두를 선보였다”며 “영양학적 가치가 높은 메밀을 활용한 신제품으로 건강하고 든든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비고 낙곱새전골’·‘비비고 곱창순대전골’.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 전골요리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전골요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냉동 국물요리에 이어 전골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비비고 낙곱새전골’·‘비비고 곱창순대전골’로, 비비고의 냉동 국물요리 기술과 노하우로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해동 후 재료를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10분만에 전문점에서 먹던 전골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다.

‘비비고 낙곱새전골’은 곱창과 쫄깃한 낙지·새우가 듬뿍 들어있는 제품이다. ‘비비고 곱창순대전골’에는 곱창, 고기순대와 함께 대파·깻잎·칼국수 면이 담겨있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대형 할인점 및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CJ더마켓에서는 다음 달 2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골냄비, 휴대용 버너 등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다연 CJ제일제당 비비고 HMR 팀장은 ”고물가 영향으로 집에서도 외식에서 먹던 요리들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비비고의 노하우로 풍성한 원물과 최고의 맛품질을 구현한 다양한 냉동 메인요리 제품들을 계속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 1.5L. 웅진식품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 1.5L 출시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1.5L 대용량으로 출시된다.

티즐은 다양한 찻잎과 과일, 허브를 혼합한 블렌딩티 브랜드다. 티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찻잎을 사용했으며, 풍부한 찻잎의 맛과 리얼과즙의 상큼 달콤한 맛을 함께 담아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1.5L 대용량 티즐은 가정이나 직장에 박스 단위로 티즐을 구매하는 소비자들과 소매점에서 여러 병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인기 플레이버인 ‘피치 우롱티’와 지난 3월 새롭게 출시된 ‘딸기 루이보스’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치 우롱티는 달콤한 복숭아와 우롱차 그리고 아쌈홍차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딸기 루이보스는 딸기와 루이보스, 아쌈홍차의 향긋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당류를 첨가하지 않고 제로 칼로리로 제조됐다.

웅진식품 티즐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가정이나 직장에서 티즐을 자주 마시는 소비자들의 대용량 출시 요청이 있어 1.5L 용량을 선보이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철 얼음과 함께 상큼달콤한 티즐을 즐기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