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이동형 반려식물클리닉 인기"… 한수정, ‘2024 에이팜쇼’ 참가

"이동형 반려식물클리닉 인기"… 한수정, ‘2024 에이팜쇼’ 참가

정원관리 컨설팅, 나만의 반려식물 만들기 등 선보여
수목원·정원문화 확산 기회 활용

기사승인 2024-08-30 14:51:32
30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2024 에이팜쇼’에 설치된 이동형 반려식물클리닉 홍보부스에서 기념촬영 하는 임상섭 산림청장(오른쪽 세번째)과 심상택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이사장(오른쪽 다섯번째).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하 한수정)은 30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막한 ‘2024 에이팜쇼’에 참가해 대국민 수목원·정원문화 확산에 나섰다.

내달 1일까지 열리는 이번 에이팜쇼는 정부, 지자체, 농업관련 기업이 함께 하는 우리나라 유일 농업박람회로, 올해 11번째를 맞고 있다.

한수정은 이번 행사에서 ‘이동형 반려식물클리닉’ 트럭을 활용한 특색 있는 홍보부스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식물 및 정원 관리 컨설팅, 나만의 반려식물 만들기, SNS 구독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심상택 한수정 이사장은 “국민이 일상에서 정원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대국민 홍보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30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2024 에이팜쇼’에 설치된 이동형 반려식물클리닉 홍보부스에서 설명을 듣는 심상택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이사장(가운데)과 임상섭 산림청장(왼쪽 두번째).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이재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