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강릉대교서 사고 추돌 피하던 트럭 추락…2명 사망·3명 부상

강릉대교서 사고 추돌 피하던 트럭 추락…2명 사망·3명 부상

기사승인 2024-09-03 19:57:55
추돌사고로 강릉대교에서 추락한 트럭에 화재가 발생해 출동한 소방대원들이 화재진압을 하고 있다. (사진=강원소방본부)
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강원 강릉시 홍제동 강릉대교에서 추돌사고가 발생, 트럭이 대교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3일 강원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36분께 강릉대교에서 QM6와 쏘렌토 차량이 추돌했고 마주 오던 포터 트럭과 잇따라 부딪혔다. 

이 사고로 트럭이 대교 아래로 추락해 화재가 발생했다. 이에 70대 트럭 운전자 A씨와  트럭 동승자 50대 B씨는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또 다른 트럭 동승자 60대는 다리통증으로 병원 이송됐고 QM6와 쏘렌토 차량 운전자 2명도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백승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슬의생’과 달라”…전공의 파업 속 ‘언슬전’ 공개, 시청자 처분만 남았다

의료대란 여파로 1년여 표류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마침내 시청자를 만난다. 슬기로운 ‘99즈’의 일상 대신 슬기로울 ‘응애즈’의 성장이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보호자’를 자처한 신원호 크리에이터의 바람대로, 이들의 진심이 곡해되지 않고 안방에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을까.10일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