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청송군, ‘청이와 송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부

청송군, ‘청이와 송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부

기사승인 2024-10-15 13:49:55
 ‘청이와 송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청송군 제공
권기웅 기자
zebo15@kukinews.com

경북 청송군 올해 ‘청송사과축제’ 홍보를 위해 공식 캐릭터인 ‘청이와 송이’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선착순 무료 배부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무료 배부할 이모티콘은 10월 30일부터 5일간 개최되는 ‘제18회 청송사과축제’를 맞아 제작됐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청송군청’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5만 명까지 내려 받을 수 있으며, 내려 받은 날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앞서 지난해 이모티콘 배포 시 7분 만에 전량이 소진된 바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주왕산, 주산지, 청송정원 등 청송의 대표 관광지를 배경으로 제작해 배포함으로써, 이모티콘 사용자들이 자연스럽게 ‘산소카페 청송군’의 매력을 접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제18회 청송사과축제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권기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민의힘, ‘金 의총’ 참석 요청했지만…“시간 내기 어려워”

국민의힘이 김문수 후보에게 의원총회 참석을 요청했지만, 의견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김 후보측은 일정이 있다는 이유로 참석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박형수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7일 김문수 캠프 앞에서 “김재원 김문수 후보 비서실장에게 통화했지만, 밖에 나갔다는 얘기를 했다. 그래서 총무실장에게 (김 후보 의총 참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그러나 김 후보의 국민의힘 의총 참석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박 부대표는 &ldq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