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펫, 이마트 ‘몰리스펫’ 입점…베아제펫 등 영양제 3종 출시

대웅펫, 이마트 ‘몰리스펫’ 입점…베아제펫 등 영양제 3종 출시

기사승인 2024-11-08 13:28:49
이마트 몰리스펫 스타필드 고양점에 대웅펫의 제품이 진열되어 있다. 대웅펫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대웅펫이 반려동물의 건강 증진을 위한 오프라인 판로를 다양화하고, 고품질 펫 영양제 시장에서 도약하기 위해 반려동물 전문 매장 ‘몰리스펫’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대웅펫은 △소화 효소 보조제 ‘베아제펫’ △반려동물용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 ‘임팩타민펫 강아지’ △오메가3 영양제 ‘애니웰 식물성 rTG 오메가3’ 등 3개 제품을 전국 이마트 몰리스펫 18개 매장에서 선보였다. 향후 지속적으로 입점 매장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반려동물 사료나 간식 제품이 주를 이루는 오프라인 시장에서, 대웅펫은 대형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반려동물 영양제 라인을 출시했다. 대웅펫의 ‘휴먼 스탠다드’ 기술력이 적용된 영양제 라인은 그간 온라인을 중심으로 구매가 가능했다. 대웅펫은 이마트 몰리스펫의 제품 카테고리의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오프라인 영양제 시장에 집중하며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이효준 대웅펫 대표는 “대웅펫과 이마트 몰리스펫의 파트너십을 통해 오프라인 반려동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월등한 제품 기술력을 갖춘 대웅펫과 대형 오프라인 업계를 선도하는 이마트의 합작이 시너지를 내고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과 행복한 삶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은빈 기자
eunbeen1123@kukinews.com
김은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