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강동 직영점’ 오픈 外 일룸·이브자리·디스커버리·켄싱턴호텔 [유통단신]

코웨이, ‘강동 직영점’ 오픈 外 일룸·이브자리·디스커버리·켄싱턴호텔 [유통단신]

코웨이, 브랜드 체험·판매 위한 ‘강동 직영점’ 오픈
일룸, ‘메종 베스트브랜드’서 2관왕 달성
이브자리, 취약계층에 침구세트 기부
디스커버리, 혹한 대비 ‘패딩부츠’ 출시
크리스마스를 품은 곰인형… 켄싱턴호텔, ‘메리베어’ 출시

기사승인 2024-11-12 13:59:19
코웨이 강동 직영점. 코웨이

코웨이, 브랜드 체험·판매 위한 ‘강동 직영점’ 오픈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서울 강동구 길동 인근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강동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 강동 직영점은 구로 본사, 강남, 용산, 노원에 이은 서울 내 다섯 번째 직영 매장이다. 이번 강동점 오픈으로 코웨이는 전국 총 17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신규 매장은 지상 2층 규모, 약 80평으로 조성했으며 아이콘 얼음정수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베스트셀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층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매트리스와 안마의자를 집중 체험하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제품을 자유롭게 살펴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코웨이 강동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코웨이는 “강동구는 신규 아파트 분양 및 입주가 다수 예정되어 있는 만큼 이사와 혼수에 대비한 비렉스 제품 체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집안 인테리어와 신체 컨디션에 맞춰 환경가전 및 매트리스, 안마의자를 직접 살펴보고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을 통한 고객 소통을 지속 강화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일룸 수납장 ‘레마’ 시리즈. 일룸 

일룸, ‘메종 베스트브랜드’서 2관왕 달성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매거진 메종(MAISON)에서 개최한 ‘2024년 메종 베스트브랜드’에서 종합가구 부문과 아이방 가구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2024 메종 베스트브랜드’는 메종 독자들과 국내 최대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카페인 레몬테라스 회원 4000여 명이 참여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로, 일룸은 종합가구 부문과 아이방 가구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일룸은 ‘2024 베스트브랜드’ 종합가구 부문에서 가장 높은 득표율을 기록했다. 일룸은 레드닷, IDEA, iF 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다. 

다양한 옵션으로 거실 인테리어를 다채롭게 연출 가능한 모듈 소파 밴쿠버부터 내추럴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다이닝 공간에 감성을 더하는 수납장 레마,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사용 가능한 위드펫 가구 캐츠터네츠까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일룸은 아이방 가구 부문에서도 1위를 수상했다. 국민 육아템으로 불리는 쿠시노 패밀리 침대는 201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8만 대를 달성했으며, 성장기 아이의 체형에 맞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기능성 책상 ‘제롬 모션데스크’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고 있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고객의 더 나은 일상을 위해 진심을 다하는 일룸의 노력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으며 2024 메종 베스트브랜드 종합가구 부문 및 아이방 가구부문에서 1위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일룸은 사용자의 일상을 세심하게 관찰하고 이를 섬세한 디테일로 구현해내며, 고객의 삶에 다채로움을 더 할 수 있는 다양한 가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브자리, 취약계층에 침구세트 기부


이브자리가 2024년 하반기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동참해 침구세트를 기부했다.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는 열악한 곳에서 생활하는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생활용품, 가구 및 가전, 시공 등을 지원해 깨끗하고 안전한 주거공간을 마련해 주는 사업이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이브자리를 포함한 5개 기업이 서울시 동대문구, 경기도 남양주시, 울산시 남구 등에 있는 총 6개 가정의 아이들을 위해 침구세트와 가구 및 가전제품, 도배장판 시공 등을 지원했다.

이브자리는 지난 2021년부터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더 포근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해 주기 위해 침구세트를 기부하고 있다. 올해 5월에도 해당 캠페인에 참여해 전라북도 무주군과 완주군 지역 아이들을 지원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이브자리는 수분 흡발산성 등이 우수한 천연 식물성 면섬유를 사용하고 진드기 접근을 차단하는 가공을 거쳐 항균 기능성을 높인 침구세트를 전달했다. 

최건주 이브자리 홍보팀 과장은 “우리 사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이 더 안전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사회적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세심한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F&F

디스커버리, 혹한 대비 ‘패딩부츠’ 출시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윈터슈즈 ‘패딩부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혹한에 대비한 필수 아이템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이는 패딩부츠는 ‘헤이니 글로우’와 ‘레스터 QT’로 구성, 기능성과 보온성 그리고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윈터슈즈다.

고프코어 무드를 강화한 헤이니 글로우 패딩부츠는 기존의 보온재 합포 방식이 아닌 부위별 보온재 충전 방식을 활용해 보온성 및 방풍 성능 극대화로 도심 속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에서도 따뜻하게 활동할 수 있다. 패딩 소재의 어퍼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조임 기능이 있는 신끈 디테일을 더했다. 

퀼팅된 패딩 소재가 포인트인 레스터 QT 패딩부츠는 플리스 소재의 안감으로 보온성을 강조했다. 특히 뒤쪽 라인에 봉제선을 추가해 신고 벗기 편한 구조로 디자인되어 데일리 패딩 슈즈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분할된 셀 구조의 바닥이 충격 분산과 접지력을 강화해줘 트래블 워킹 시 안정감을 느끼게 해준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윈터슈즈 헤이니 글로우와 레스터 QT 패딩부츠는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크리스마스를 품은 곰인형…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메리베어’ 출시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곰인형 ‘메리베어’ 한정판 굿즈를 출시했다.

올해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메리베어는 리테일 전문 케니몰이 자체 개발한 크리스마스 PB 상품이다. 지난해 7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시그니처 베어 시리즈’의 곰인형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입혀 디자인됐다. 어린 시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가 오기를 함께 기다리는 곰인형을 모티브로 제작돼 고객들이 올 한 해 따뜻한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편, 켄싱턴 시그니처 베어 시리즈는 호텔에서 근무하는 도어맨, 셰프, 총지배인, 룸메이드 등 다양한 호텔리어를 모델로 작고 귀여운 곰인형으로 표현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대표 PB상품이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