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둔 가운데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선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실용적이고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이 인기를 끌며 남성 수험생에게는 전기 면도기가 응원 선물로 꼽힌다.
13일 한국P&G의 독일 브랜드 브라운은 남성 수험생을 위한 최고의 선물로 ‘브라운 시리즈 7’ 전기 면도기를 제안했다. 브라운 시리즈 7은 100년이 넘은 브라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초정밀 맞춤형 밀착 면도를 돕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또 360도 플렉스 헤드가 앞뒤와 좌우로 유연하게 움직여, 인중, 목, 턱선 등 굴곡진 얼굴 부위도 깔끔하게 밀착 면도를 돕는다. 두 개의 센소포일과 한 개의 파워콤 트리머로 구성된 3중 커팅 액션은 최상의 절삭력을 선사해 깔끔한 면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브라운 시리즈 7은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춰 터보, 스탠다드, 젠틀의 3가지 파워 모드를 탑재했다. 터보 모드는 분당 150만 번의 커팅 액션으로 빠르고 간편한 면도를, 스탠다드 모드는 분당 140만 번의 커팅 액션으로 다양한 수염에 최적화된 면도를 지원한다. 젠틀 모드는 분당 120만 번의 커팅 액션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부드러운 면도를 가능케 한다.
본체 외에 ‘세척 및 충전 스테이션’이 포함된 구성도 있다. 브라운은 해당 액세서리가 포함된 제품을 구매하면 클릭 한 번으로 기기 세척과 충전은 물론, 면도날 수명 보호 및 절삭력 최적화까지 가능해 더 오래, 더 만족스러운 밀착 면도를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수험생들의 바쁜 일정 속에도 기기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 함께 구매를 추천하는 제품이라는 평가다.
한국피앤지 브라운 관계자는 “브라운 시리즈 7은 브라운의 100여년 기술력이 집약된 혁신적인 면도기로, 사용자들의 초정밀 맞춤형 면도를 돕는다”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남성 수험생들에게 환영받을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