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범진, 묵직한 울림 선사한 ‘나이테’…뚜렷한 음악적 색채

‘쇼! 음악중심’ 범진, 묵직한 울림 선사한 ‘나이테’…뚜렷한 음악적 색채

기사승인 2024-11-23 22:04:50
MBC ‘쇼! 음악중심’ 갈무리

가수 범진이 묵직한 울림을 선사했다.

23일 오후 3시20분 MBC ‘쇼! 음악중심’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범진은 신곡 ‘나이테’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범진은 독보적인 감성과 함께 탄탄한 보컬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깊은 전율까지 안기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물들였다. 범진은 가창력에 이어 섬세한 표현력으로 무대에 몰입, 그만의 음악적 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줬다.

특히 범진은 지금 계절과 잘 어울리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귀를 호강시켰고,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성숙해진 매력 역시 발산했다. 훌륭한 라이브를 비롯해 범진은 훈훈한 비주얼과 분위기로 팬들의 기대에 완벽 부응하기도 했다.

시적인 가사와 깊은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에게 위를 안긴 ‘나이테’는 범진의 첫 정규앨범 ‘나이테(Growth Ring)’의 타이틀곡이다. 마치 나무의 나이테처럼 우리의 삶에도 다양한 굴곡과 흔적이 새겨진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앨범으로, 우리 주변 살아가는 인생의 이야기들을 자작곡 11곡으로 풀어냈다.

‘인사’ 역주행 이후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범진은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와 음악으로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