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6일 (금)
정호석 호텔롯데 대표 “진취적인 기업문화 만들 것”

정호석 호텔롯데 대표 “진취적인 기업문화 만들 것”

기사승인 2024-12-06 11:18:50
정호석 호텔롯데 신임 대표이사. 호텔롯데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정호석 호텔롯데 신임 대표이사가 사내 게시판에 취임사를 올려 “빠르게 실행하고 실질적인 일을 하는 진취적인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6일 호텔롯데에 따르면 정 대표는 취임사에서 '측정할 수 없으면 관리할 수 없고, 관리할 수 없으면 개선할 수 없다'는 원칙하에 업무를 수치화하고 효율성을 높이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임직원들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고충을 나누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리더십을 펼칠 것”이라며 “안정적인 경영 환경을 조성하고 임직원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 수 있는 회사를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정 대표는 앞으로 △ 본원적 경쟁력 강화와 경영 체질 개선 △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 △ 디지털 전환을 통한 업무 효율성 향상 △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한 호텔사업의 확장성과 지속가능성 확보에 방점을 두겠다고 강조했다.

정 대표는 롯데지주 ESG경영혁신실 사업지원팀장, 사업지원실장 등을 맡아 그룹사 전략 수립을 지원하고 경영 리스크를 관리해왔고 지난 1일 호텔롯데 대표로 취임했다.
 
김한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킥보드 없는 거리’ 서울 최초 시행…‘홍대·서초’ 시험운영 현장은

“인도를 걷고 있어도 불안해야 하는 게 말이 됩니까. 뒤에서 킥보드가 ‘쌩’ 하고 지나가서 깜짝 놀란 게 한두 번이 아닙니다”서울 서초구에 거주하는 시민 A씨는 전동킥보드와 관련한 불편을 이렇게 토로했다. 보행자와의 충돌 사고가 잇따르는 가운데, 서울시가 전국 최초로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PM)의 통행을 제한하는 ‘킥보드 없는 거리’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서울시와 서울경찰청은 16일부터 마포구 홍대 걷고싶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