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화성 “우수한 품질관리로 고객만족도 높였다”

HS화성 “우수한 품질관리로 고객만족도 높였다”

LH 고객품질대상 공공분양 건설사 부문 ‘최우수상’ 수상

기사승인 2024-12-10 11:39:45
 왼쪽부터 박정수 HS화성 건축팀 과장, 정운섭 LH 스마트건설본부장, 최진엽 HS화성 사장. HS화성 제공
HS화성이 9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관하는 ‘제10회 LH 고객품질대상’에서 공공분양 건설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HS화성은 이번 수상으로 우수한 품질관리 역량과 고객만족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의 주된 이유는 HS화성이 시공한 창원가포 LH 3단지의 높은 주거 품질과 디자인이다. 

이 단지는 경남 창원시 가포동에 위치하며, 총 402세대 규모로 지난해 9월 준공 후 입주를 시작했다.

HS화성 건축팀 박정수 과장은 “화물연대 파업,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원자재 값 상승 등 어려움이 있었지만, 적절한 대응으로 공사기간을 맞출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아파트는 고객과의 약속이 최우선이기에, 현장관리와 세대 및 공용부위 청소, 하자상태 등을 최상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LH 고객품질대상은 2015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0회째를 맞았다. 

이 상은 공공주택 입주고객의 직접 평가, 업체의 하자처리율, 처리기간, 친절도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HS화성은 이번 수상으로 LH로부터 품질우수통지서를 발급받아 향후 LH 입찰 시 가점을 받게 됐다. 

장진극 HS화성 건축지원팀장은 “이번 수상은 임직원들이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