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6일 (금)
무신사,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 공식 입점

무신사,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 공식 입점

기사승인 2024-12-11 10:36:07
파타고니아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무신사에 공식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파타고니아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철학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젊은 세대 중심으로 윤리적인 소비 트렌드가 지속해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파타고니아가 2030 회원이 많은 무신사 입점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무신사에서는 그동안 스포츠 아웃도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신칠라 스냅티, 클래식 레트로 자켓, 피츠 로이 다운 자켓 등 파타고니아의 주요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무신사에서는 파타고니아의 아이코닉한 의류 외에도 가방, 모자 등 잡화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신사는 파타고니아 입점을 기념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파타고니아 입점으로 아웃도어 카테고리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라며  “파타고니아를 통해 환경친화적인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킥보드 없는 거리’ 서울 최초 시행…‘홍대·서초’ 시험운영 현장은

“인도를 걷고 있어도 불안해야 하는 게 말이 됩니까. 뒤에서 킥보드가 ‘쌩’ 하고 지나가서 깜짝 놀란 게 한두 번이 아닙니다”서울 서초구에 거주하는 시민 A씨는 전동킥보드와 관련한 불편을 이렇게 토로했다. 보행자와의 충돌 사고가 잇따르는 가운데, 서울시가 전국 최초로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PM)의 통행을 제한하는 ‘킥보드 없는 거리’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서울시와 서울경찰청은 16일부터 마포구 홍대 걷고싶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