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레스트마린, 세계적 거장 피카소 드로잉 70점 무료 전시

더 레스트마린, 세계적 거장 피카소 드로잉 70점 무료 전시

송정해수욕장서 만나는 피카소의 선…“바다와 예술의 조화”
대구 기업 ‘창조씨티’가 후원…“지역 문화·예술 발전 기여”

기사승인 2024-12-11 15:09:36
부산 송정해수욕장 더 레스트마린이 12일부터 피카소의 드로인 작품 70점을 무료로 전시한다. 더 레스트마린 제공
부산 해운대구 송정해수욕장에 위치한 더 레스트마린이 12일부터 파블로 피카소의 드로잉 작품 전시회 ‘피카소의 선, 송정의 바다를 만나다’를 개최한다. 

대구 기업 ㈜창조씨티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피카소의 초기 큐비즘 시대 스케치부터 말년의 자유로운 선 작업까지 다양한 시기와 스타일을 아우르는 작품 70점을 선보인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피카소의 예술 세계를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국제적 수준의 예술 작품을 감상할 기회를 제공한다. 

더 레스트마린의 독특한 위치 덕분에 관람객들은 피카소의 작품과 함께 송정해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더 레스트마린 측은 “이번 전시를 통해 피카소의 예술 세계를 깊이 있게 탐구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지역 문화 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국제적 수준의 예술 작품을 지역 주민들에게 선보이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했다. 

이번 전시는 부산 지역 문화예술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되며, 해변과 예술이 결합된 독특한 콘셉트로 관광객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