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플레 제로 초코링’ 外 해태제과·하림·도미노피자·매드포갈릭 [유통단신]

빙그레, ‘요플레 제로 초코링’ 外 해태제과·하림·도미노피자·매드포갈릭 [유통단신]

해태제과, 4가지 소망 담은 ‘홈런볼 신년 에디션’ 출시
하림, 새우·오징어 들어간 ‘맛닭가슴살’ 신제품 2종 출시
도미노피자, 35주년 기념 ‘1990 도미노 베스트 5종’ 출시
매드포갈릭, 갈릭명란파스타 등 새해 첫 신메뉴 4종 출시

기사승인 2025-01-06 23:00:02
‘요플레 제로 초코링’. 빙그레

빙그레, 제로 슈거(Zero Sugar) 요거트 ‘요플레 제로 초코링’ 출시

빙그레는 당 성분이 제로인 꺾어 먹는(플립형) 요거트 신제품 ‘요플레 제로 초코링’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요플레 제로 초코링은 빙그레의 배합 기술과 발효 숙성 공정을 통해 완성한 제로 슈거 제품이다. 또 요거트 뿐만 아니라 토핑으로 들어 있는 초코링도 당류가 0g으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은 물론, 건강한 간식을 찾는 가족이나 간편한 아침식사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칼로리도 기존 제품인 요플레 토핑 4종 평균 대비 27%나 낮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설계됐다.

빙그레는 ‘요플레 제로 초코링’ 출시로 드링크 제품(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과 떠먹는 제품(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에 이어 꺾어 먹는 제품까지 제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인 헬시플레저가 식품업계 전반에 자리잡아 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에 맞는 건강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홈런볼 신년 에디션. 해태제과

해태제과, ‘홈런볼 신년 에디션’ 출시

해태제과는 2025년 새해 소망을 힘차게 응원하는 ‘홈런볼 신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태제과는 2025년 모든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대용량 사이즈 홈런볼 25만개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넉넉한 대용량이라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나눠 먹을 수 있으며, 대형 홈런볼로 가족, 친구와 함께 달콤한 과자도 즐기고 새해맞이 힘찬 응원과 행운까지 전달하기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해태제과는 고객들이 원하는 새해 소원 중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4가지 소망을 선정했다.  ‘건강 홈런’과 ‘머니 홈런’, ‘취뽀 홈런’과 ‘내인생 홈런’ 등 누구나 원하는 새해 소원을 담았다. 홈런볼 마스코트 ‘로(Ro)’가 신입사원 정장과 선글라스를 쓰고 돈을 움켜쥐는 모습으로 등장해 힘찬 응원을 전한다. 여기에 꽃길을 걷자는 의미에서 꽃, 취업 성공을 기원하는 사원증 등 재미있는 디자인 포인트도 더했다.

제품 앞면의 QR코드를 통해 새해 소원도 빌고, 행운도 점쳐보는 더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해 소원을 댓글로 공유하는 ‘소원공모’와 이벤트 페이지의 2025의 1-25배수의 접속자가 당첨되는 ‘럭키당첨’ 이벤트다. QR코드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1등 야구과자 홈런볼이 수능에 이어 모든 분들의 새해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신년 에디션”이라며 “홈런볼 먹고 홈런을 날리듯, 새해에는 모든 소망을 다 이루는 대박 홈런을 날리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맛닭가슴살 2종. 하림

하림, ‘맛닭가슴살’ 신제품 2종 출시

하림이 닭가슴살에 새우와 오징어가 들어간 ‘맛닭가슴살 새우’와 ‘맛닭가슴살 오징어먹물’을 출시했다.

‘맛닭가슴살’은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을 특제소스에 12시간 이상 재운 뒤, 220℃ 고온에서 두 번 익혀내 속까지 양념이 밴 제품이다.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을 300번 이상 다져 원물 대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100g당 17~18g의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하림은 앞서 선보인 맛닭가슴살 ‘마라맛’ ‘바베큐맛’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맛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맛닭가슴살 새우’는 새우가 박혀 있어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맛닭가슴살 오징어먹물’은 오징어와 함께 진한 오징어 먹물이 들어 있어 감칠맛이 풍부하다.

냉장 보관 제품으로, 포장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약 1분간 데우면 손쉽게 맛있는 고단백 닭가슴살을 맛볼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새해에 다이어트 및 건강 관리를 결심하는 이들을 위해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맛닭가슴살’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마라, 바베큐 등 맛있는 소스를 넣은 제품부터 새우, 오징어를 더해 풍미는 물론 재미있는 식감도 살린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990 도미노 베스트 5종.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35주년 기념 ‘1990 도미노 베스트 5종’ 출시

1990년 첫 한국에 진출한 도미노피자가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해 꾸준히 사랑받는 클래식 피자에 2003년 첫 출시 후 인기를 끌었던 도미노피자만의 더블 크러스트 도우를 적용한 메뉴 5종을 출시한다.

도미노피자의 더블크러스트 도우는 두 겹의 씬도우 사이에 댜앙한 치즈를 삽입한 도우다. 이 도우는 2003년 첫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이후 모짜렐라, 에멘탈 등 다양한 치즈가 사용된 버전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더블크러스트 도우는 카망베르 크림치즈 무스, 콰트로 치즈 퐁듀, 모차렐라 피자 치즈를 넣어 바삭함과 풍성함을 살린 제품이다.

이번 도우가 적용된 5종의 제품은 꾸준히 사랑받는 클래식 피자로 이뤄졌다. 리얼 불고기 피자, 슈퍼 디럭스 피자, 슈퍼 슈프림 피자, 베이컨 체더 치즈 피자, 페퍼로니 피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 35년간 고객분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 덕분에 도미노피자가 업계 1위라는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며 “이번 ‘1990 도미노 베스트 5종’을 통해 2003년 큰 인기를 끌던 더블 크러스트 도우의 새로운 버전을 즐기시고 올해 더욱 맛있고 즐거운 모습으로 다가가는 도미노피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신메뉴 4종. 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 갈릭명란파스타 등 새해 첫 신메뉴 4종 출시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2025년 새해를 맞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매드포갈릭은 새해를 맞아 ‘과거의 것을 버리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는 의미를 담은 ‘OLD OUT, WE’RE NEW BACK’ 캠페인과 함께 기존 메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갈릭 명란 파스타’, ‘슈림프 갈리올리오’,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와 사이드 메뉴에서 메인 메뉴로 변신한 ‘갈릭 슈림프 프리또’ 등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출시는 매드포갈릭 메뉴 개편의 일환으로 고품질 식자재를 선별해 사용하고, 레시피를 개선해 메뉴 퀄리티를 극대화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매드포갈릭은 신메뉴 4종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갈릭 명란 파스타’ 주문 시 신메뉴 3종 중 한 가지 메뉴에 1만원 할인 혜택 제공하는 ‘명란한 신메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휴 할인 중복 사용까지 가능해 최대 혜택으로 신메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미식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2025년 새해를 맞아 선보이는 신메뉴와 기념 이벤트 참여로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