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9일 (수)
김명기 횡성군수, "실질적 군정 성과 위해 공직자와 한마음 노력"

김명기 횡성군수, "실질적 군정 성과 위해 공직자와 한마음 노력"

군, 새해주요업무 합동보고회 열고 부서별 핵심사업 공유

기사승인 2025-01-09 11:18:26
강원 횡성군은 9일 횡성문화원 발표회장에서 김명기 군수, 최태영 부군수, 국장 및 부서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새해주요업무 합동보고회를 열고 소관국에 대한 정책 방향과 부서별 핵심사업 내용을 공유했다. 횡성군청
조병수 기자
chobs@kukinews.com
강원 횡성군이 2025년 새해를 맞아 효율적인 군정 추진과 성과를 다짐했다. 

횡성군은 9일 오전 10시 횡성문화원 발표회장에서 2025년 새해주요업무 합동보고회를 열고 소관국에 대한 정책 방향과 부서별 핵심사업 내용을 공유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김명기 군수, 최태영 부군수, 국장 및 부서장 및 팀장 등 공무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군정 동영상 시청, 국장급 총괄 보고 등 횡성군의 본격적인 3국 체계 시작을 알렸다.

한편 각 부서에서는 지금까지의 업무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2025년 사업 추진방향과 10대 핵심사업에 대한 세부 계획을 수립하는 등 새로운 1년을 위한 착실한 행보를 시작했다.

김명기 군수는 "2025년은 변화를 모색하고 도전에 응답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민선 8기 전반부를 결실 맺는 중요한 시점에서 군민과의 약속을 지키고 실질적인 성과를 이뤄내기 위해 모든 공직자와 한마음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조병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주먹 불끈 쥔 김문수…“깨끗한 제가 피고인 이재명 이길 것”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이 "12가지 죄목으로 재판받고 있는 피고인 이재명을 상대하기에는 가진 것 없는 깨끗한 손 김문수가 제격"이라고 말하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김 전 장관은 9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 소통관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경선 후보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었다. 그는 출마 선언에 앞서 국민의힘 권영세 비대위원장에게 입당원서를 제출하고, 권 비대위원장, 권성동 원내대표와 면담했다. 이날 김 전 장관은 "거짓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