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식 사천시장, 언론과의 소통⋅상생협력 강화

박동식 사천시장, 언론과의 소통⋅상생협력 강화

2025년 역점 시책 등 시정 운영에 대한 설명⋅비전 제시

기사승인 2025-01-20 14:58:06
박동식 사천시장이 2025년 새해를 맞아 언론과의 소통,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2025년 신년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박 시장은 간담회에서 우주항공청 개청 등 지난해 이룬 성과와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고, 올해 역점 시책 등 시정 운영에 대한 설명과 비전을 제시했다.

그리고, 우주항공복합도시 특별법 국회 통과 등 조속하게 해결해야 할 과제에 대한 설명과 함께 언론인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박동식 시장은 "조속한 우주항공복합도시 조성으로 대한민국 우주항공수도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사천의 미래를 여는 원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2025년은 사천방문의 해와 통합 30주년이 되는 해로 함께 해온 30년을 뒤돌아보고, 앞으로의 30년 설계를 완성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시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해 2년 연속 청렴도 1등급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했는데, 예상과 다르게 청렴도 하락으로 너무나 속상하고 죄송하다"며 "올해 철저하게 챙겨서 전국 최고의 청렴도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박 시장은 특히, "국내외 정세로 인해 국민들의 불안감은 그 어느때 보다 높았고, 치솟는 물가로 시민들의 어려움은 더욱 가중되고 있지만, 보다 활기찬 사천, 조화로운 사천, 따뜻한 사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천=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