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인터워크코리아, 고품질 내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

인터워크코리아, 고품질 내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

기사승인 2025-02-12 10:54:18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한국의 속눈썹 제조사 인터워크코리아가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속눈썹 OEM·ODM 기업인 인터워크코리아는 인도네시아에 현지 속눈썹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연구개발 시설을 통해 최신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품질 좋은 제품을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다. 또한, 국내 시장에 맞게 소량 생산이 가능한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 맞춤형 생산이 가능하다.

인터워크코리아는 속눈썹 OEM·ODM 전문 기업으로서 다양한 화장품 패키징 및 관련 뷰티 제품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최신 트렌드에 맞춘 즉각적인 제품 샘플링과 OEM·ODM 생산 체계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인터워크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속눈썹 제조사로서 뛰어난 품질과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강하늘·유해진·박해준 다 모였다…정치물 아닌 액션물 ‘야당’

제목만 보고 소재를 오해하기 쉽지만, 라인업만큼은 화려한 범죄액션물 ‘야당’이 베일을 벗었다. 7일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야당’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 류경수, 채원빈, 황병국 감독이 참석했다.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