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8일 (금)
나이언틱 ‘포켓몬 고’와 함께 봄소풍 가자

나이언틱 ‘포켓몬 고’와 함께 봄소풍 가자

3월30일~4월8일 여의도 전역에서 열려
‘피카츄의 사계여행: 핑크빛 봄소풍’ 이벤트
이벤트 기념 포켓몬 만날 수 있어

기사승인 2025-03-20 10:43:31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포켓몬 고)’에서 ‘2025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 ‘피카츄의 사계여행: 핑크빛 봄소풍’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나이언틱 제공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포켓몬 고)’에서 ‘2025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 ‘피카츄의 사계여행: 핑크빛 봄소풍’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축제 기간에 맞춰 오는 30일부터 4월8일까지 진행한다. 트레이너들은 벚꽃이 만개한 여의도 전역과 윤중로 벚꽃길 일대에서 다양한 포켓몬을 만나고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여의도 전역에서는 ‘꽃 모자를 쓴 피카츄’, ‘세꿀버리’, ‘체리꼬(포지폼)’, ‘사철록(봄의 모습)’, ‘플라베베(하얀 꽃)’ 등 봄 테마에 어울리는 포켓몬이 평소보다 자주 등장한다.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특별한 포켓몬을 만날 수도 있다.

또한 윤중로 벚꽃길 일대의 시간제한 리서치와 여의도 전역의 필드리서치를 완료하면 ‘별의모래’, ‘루어모듈’, ‘몬스터볼’ 등 다양한 아이템과 특별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 ‘꽃 모자를 쓴 피카츄’, ‘사철록(봄의 모습)’ 등이다. 봄꽃 축제를 테마로 한 로케이션 배경이 있는 포켓몬도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포켓몬을 박사에게 보낼 때 얻는 사탕 두 배, 특별한 교환 1회 추가, 루어모듈 효과가 1시간 지속 등 다양한 보너스가 제공된다. 윤중로 벚꽃길 일대 맵에는 벚꽃 모양 꽃가루가 등장해 봄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4월4일부터 8일까지 여의도 봄꽃 축제 현장에서 운영되는 포켓몬 고 부스에서는 현장 전용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포켓몬 고 앱 다운로드 인증 시 ‘피카츄 썬캡’을 받을 수 있다. 축제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꽃모자를 쓴 피카츄’를 포획한 뒤 포켓몬 고 한국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를 인증하면 특별한 포토카드 굿즈도 증정 받을 수 있다.

현장에 마련된 테마 포토월과 포토존에서는 '꽃모자를 쓴 피카츄'와 함께 AR 스냅샷 촬영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기도 하다.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고부가가치 전략, 실제 성과로…불황 넘어서는 석화기업은 어디

불황을 겪고 있는 석유화학업계의 전망이 올해도 불투명한 가운데, 고부가가치(스페셜티) 전략으로 성과를 거둔 기업들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성을 유지하고 있다. 이들 기업은 각자 보유하고 있는 제품군의 기술격차를 넓혀 중국발 공급 과잉 등에 대응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19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는 금호석유화학의 올 1분기 예상 영업이익이 762억원으로, 전 분기(100억원) 대비 662%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