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 개시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 개시

‘마비노기’ 원작 감성 계승
3월27일 오전 0시 정식 출시
외형 및 헤어 등 맞춤형 캐릭터 제작 가능

기사승인 2025-03-25 16:12:42
넥슨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마비노기 모바일’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을 25일 시작한다. 넥슨 제공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넥슨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마비노기 모바일’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을 25일 시작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넥슨닷컴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 이후 게임 접속 시 26일 오전 11시59분까지 데이안, 아이라, 던컨, 알리사, 메이븐, 라사, 칼릭스 등 7개 서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캐릭터 및 닉네임을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는 서버 당 1종씩 생성 가능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을 활용해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클래스와 성별을 선택 후 외형, 헤어, 눈 등 다양한 부분을 맞춤형으로 제작 가능하다. 캐릭터 사전 생성은 모바일과 PC 버전 모두 지원한다. 해당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플레이는 2025년 3월27일 오전 0시 정식 오픈 이후 즐길 수 있다.

한편, 마비노기 모바일은 넥슨 대표 지식재산권(IP) ‘마비노기’를 기반으로 한 신작이다. 원작 특유의 감성을 계승하면서 마비노기 모바일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 맞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듯한 세로 모드와, 전투 및 탐험에 집중할 수 있는 가로 모드를 모두 지원한다.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