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티켓 한 장이면 준비 끝

여름휴가,티켓 한 장이면 준비 끝

기사승인 2009-07-01 15:56:01
[쿠키 생활] “여행 대신 야외공연 어때요? ”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어디로 떠나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비용과 교통 체증 등 걱정할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최근 이런 고민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이색 휴가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워터파크나 호텔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야외공연이 그것. 야외 공연 패키지는 바닷가 못지 않은 물놀이는 물론이고 가까운 거리, 여행에 대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불황 속 휴가로 적합하다.


실제로 옥션티켓에서는 6월 한 달간 7월의 휴가철 콘서트와 음악회 등 야외 공연 티켓을 예매한 사람들이 전년 동기에 비해 30% 늘었다. 테마파크나 호텔에서 제공하는 패키지 티켓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대부분의 공연 티켓이 70% 이상 예매됐다.

온라인 쇼핑몰들은 휴가를 대신할 수 있는 이색 공연 패키지 상품도 대거 출시하고 있다.

옥션이 단독으로 판매하는 ‘캐리비안베이 레이블 뮤직 파티’는 경기 용인의 워터파크인 캐리비안베이를 즐기면서 콘서트 관람을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3일부터 12일까지 총 6회의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저녁 8시부터 두 시간 동안 힙합과 인디, 록 등 다양한 음악이 준비돼 있다. 자우림, 장기하와 얼굴들, 스윗소로우 등 유명 가수들이 참가해 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다.

11일부터 3일 간 펼쳐지는 DJ DOC의 ‘Poolside party’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바캉스 상품이다. 서울 광장동 쉐라톤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열리는 공연은 콘서트 뿐만 아니라 파티, 물놀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1석 3조 상품이다. 티켓을 구매하면 수영장 입장권부터 뷔페, 콘서트 관람권을 준다. 숙박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도 마련돼 있다.

록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지산 록밸리 페스티벌’이 제격이다. 경기 이천의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24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크라잉넛과 델리스파이스, 크래쉬 등 국내외 인기 록뮤지션들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녹음이 우거진 수풀 속에서 펼쳐지는 자연친화적 공연이 인상적이다.


롯데닷컴에서는 티켓예매서비스를 통해 올 여름 바캉스를 대신해 즐길 수 있는 ‘공연+숙박’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뮤지컬 ‘드림걸즈’의 R석 티켓 2매와 롯데호텔월드 디럭스룸 객실 이용권이 포함된 ‘Light 패키지’ 와 롯데호텔월드 메가CC 와인바 2인 이용권이 더해진 ‘와인 패키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옥션티켓 주만우 부장은 “물놀이나 공연 패키지는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가격도 저렴해 바캉스와 콘서트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알뜰족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신은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