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걸 그룹 달샤벳 멤버 수빈과 세리가 배우 류덕환과 함께 OCN 드라마 ‘신의 퀴즈2’가 새로이 선보이는 OST Part3를 책임진다.
23일 자정에 공개될 ‘신의 퀴즈2’ OST Part3에는 두 곡이 수록될 예정인데 달샤벳은 감미로운 멜로디와 애틋한 가사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 ‘고개를 돌려요’를, 류덕환은 고백의 순간과 그 떨림을 노래한 발라드 ‘너뿐이야’를 불렀다.
달샤벳은 지난해, 소녀시대의 ‘Gee’를 비롯해 인기곡 제조기로 불리는 이트라이브가 작곡한 ‘수파 두파 디바’(Supa Dupa Diva)로 데뷔해 큰 인기를 모았던 6인조 걸 그룹이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서 구수한 입담을 과시하며 ‘예능 신동’으로 주목받았던 수빈의 첫 발라드 도전이 눈에 띈다.
또 자신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OST에 직접 참여하게 된 류덕환은 ‘신의 퀴즈2’에서 건방진 천재 박사 한진우 역을 맡아 ‘미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OST로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에서 선보인 리메이크 곡 ‘Like a Virgin’ 출시 이후 5년 만에 또 하나의 노래 앨범을 갖게 됐다. 류덕환의 첫 번째 신곡이 된 ‘너뿐이야’에는 4인조 밴드 W&Whale의 멤버 김상훈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드라마 ‘신의 퀴즈2’는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며 사건의 비밀을 밝히고 수사하는 과정을 담은 12부작 TV시리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