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후속곡도 ‘대박’…4년 만에 발라드 무대

브아걸, 후속곡도 ‘대박’…4년 만에 발라드 무대

기사승인 2011-11-04 10:19:00

[쿠키 연예]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가 4집 수록곡 ‘클렌징크림’의 음원을 4일 0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후속곡 활동에 나선다.

‘브라운아이드걸스 4집 리패키지 클렌징크림 스페셜 에디션’에 수록된 후속곡 ‘클렌징크림’은 1집과 2집에 수록됐던 서정적인 발라드를 기다리던 팬들을 4년 만에 충족시켜줄 곡으로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음악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4일 11시 officialBEG 공식 유튜브채널을 시작으로 온라인에 공개 예정인 ‘클렌징크림’ 뮤직비디오에는 티저 영상에 등장했던 모델이자 배우인 이솜과 영화 ‘복수는 나의 것’에서 송강호의 딸로 출연했던 한보배 외에도, 모델 천진호가 등장해 두 여자와 한 남자 사이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녹여낼 예정이다.

4집 타이틀곡 ‘식스 센스’(Sixth Sense) 활동 이후 2주 만에 후속곡을 공개한 브아걸은 4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클렌징크림’ 발라드를 통해
‘식스 센스’ 때와는 상반된 매력을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소속사인 내가네트워크에 따르면 이번 후속곡이 수록된 ‘브라운아이드걸스 4집 리패키지 클렌징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브아걸 앨범 최초로 진행되는 한정판 패키지로, 이미 대부분의 온라인에서는 사전 예약만으로도 품절이 된 상태다.

사진=내가네트워크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