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지난 9월말 판매와 동시에 3일 만에 1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린 JYJ가 첫 한국어 스페셜 앨범 ‘인 헤븐’(In Heaven)의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한다.
JYJ의 이번 스페셜 에디션 앨범은 리믹스 버전이 추가 된 뮤직 CD와 함께 뮤직비디오 및 메이킹 필름이담긴 DVD로 구성됐다.
CD에는 기존에 선보인 10곡 중에서 더블 타이틀이었던 ‘인 해븐’과 ‘겟 아웃’(Get Out)이 전혀 새로운 느낌의 편곡으로 추가되었으며, DVD에는 2곡의 뮤직비디오 및 메이킹 필름, QR Movie 등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멤버 김준수와 송지효의 러브 스토리로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 ‘인 헤븐’의 10분 버전은 ‘In Heaven MV Full Ver’ 최초공개 자료로서 한편의 완성도 있는 뮤직 드라마이다.
JYJ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철저한 팬 서비스 DVD다. JYJ 멤버들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진행 된 재킷 촬영 및 뮤직비디오 현장의 메이킹 영상 및 미공개 필름을 만날 수 있다. 방송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선보여 드릴 기회가 많지 않아 뮤직비디오 촬영에 더 공을 들였고 그 결과가 잘 나왔다”며 “어제 시작 된 예약 첫날 주문량이 이미 초도 예상 물량을 뛰어 넘었다”고 말했다.
JYJ는 “이번 앨범 ‘인 헤븐’은 멤버들의 자작곡을 담은 곡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의미가 깊다. 또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팬 여러분들을 위한 마음으로 준비 했다. 3주간 일본 공연과 유럽 투어를 다녀와 자신감과 함께 JYJ 월드 투어를 더 완성도 있게 만들고픈 더 큰 목표도 생겼다. 앞으로도 JYJ로서 팬 여러분들에게 언제나 좋은 음악 들려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인헤븐’은 교보 핫트랙스, 신나라, 에반 레코드 등의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예스 24, 인터파크, 알라딘 등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오는 21일(월요일) 발매 된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