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1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는 아이유가 앨범에 들어가는 색다른 콘셉트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는 파란색 니트 케이프를 입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침대 위에 누워 있는 아이유의 모습으로, 가지런히 두 손을 모으고 앞을 바라보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은 앞서 공개되었던 기묘한 분위기의 콘셉트 이미지와는 상반된 소녀감성의 느낌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아이유는 22일 저녁 7시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www.melon.com)을 통해 정규 2집의 트랙리스트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이번 정규 앨범 수록곡의 신곡 미리듣기가 함께 공개된다.
아이유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신곡 미리듣기는 매일 2곡씩 팬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며, 22일에는 트랙리스트와 함께 저녁 7시, 23일부터는 밤 9시에 공개된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층 음악적으로 성장한 아이유의 감성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팬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이유의 정규 2집 ‘라스트 판타지’(Last Fantasy)는 오는 29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로엔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