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가요계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오소녀 출신 중 현재까지 두각을 드러내지 못한 멤버 양지원이 그룹 보이프렌드의 신곡 ‘내가 갈게’(I''ll be there)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보이프렌드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보이프렌드 3rd 싱글 발매! ‘내가 갈께’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오소녀 출신 양지원 양의 촬영장 파파라치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양지원의 최근 근황 사진을 올렸다.
오소녀는 과거 결성된 걸 그룹이지만, 빛을 보지 못하고 해체됐었다. 그러나 이후 멤버들인 유빈(원더걸스), 유이(애프터스쿨), 전효성(시크릿), 지나는 각각 새로운 길을 선택해 현재는 가요계 정상의 자리를 다투는 위치에 서 새롭게 주목을 받았다. 양지원 역시 현재 이효리 소속사에서 5인조 걸 그룹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보이프렌드의 세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내가 갈께’는 카라, 인피니트로 히트곡을 낸 스윗튠의 곡이다. 보이프렌드와는 ‘내 여자 손대지마’ 이후 두 번째 작업이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스윗튠과의 이번 작업은 기대치를 훨씬 넘어설 정도로 잘 나온 것 같다. 확연히 성장한 보이프렌드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보이프렌드의 이번 세 번째 싱글 앨범은 8일 발매된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