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들이 돌아오다”…나인뮤지스, 8인조 사진 첫 공개

“여신들이 돌아오다”…나인뮤지스, 8인조 사진 첫 공개

기사승인 2012-01-02 10:01:01

[쿠키 연예] 최근 새 멤버를 영입해 팀을 재정비한 나인뮤지스가 8명이 모두 모인 단체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는 레트로식 컬러감이 돋보였던 전작 ‘휘가로’와 달리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블랙 계열의 의상에 롱 부츠를 신어 쉬크함을 물씬 풍기는 한편, 부드러운 샤와 코사지 등으로 포인트를 준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리며 양면적인 매력을 뽐냈다”고 설명했다.

특히 새 멤버 경리가 베일을 벗고 공식적으로 처음 공개 되어 눈길을 끌었다. 경리는 다른 멤버들에게 손색없는 늘씬한 몸매와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며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번 신곡은 ‘휘가로’에 이어 카라의 ‘스텝’, 인피니트의 ‘내꺼하자’등 지난 해 최고의 히트곡들을 선보인 프로듀서 팀 스윗튠과 함께 작업했다.

스타제국측은 “몇 번씩 컴백 일정을 재조정 해가며 완벽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노래부터 안무, 의상, 미세한 표정 하나하나까지 커다란 한 가지 콘셉트를 두고 오랜 시간에 걸쳐 수정을 거듭한 만큼 완성도는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나인뮤지스는 1월 11일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이번 신곡을 동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