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에이핑크 커플댄스 뮤비, 곰TV 67만건 돌파

비스트-에이핑크 커플댄스 뮤비, 곰TV 67만건 돌파

기사승인 2012-01-04 11:47:01

[쿠키 연예] 2011년 KBS ‘가요대축제’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차지한 비스트와 2012년 주목받는 신예 에이핑크가 커플 댄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스키니 베이비’(Skinny Baby)의 뮤직비디오가 곰TV 시청수 67만 건을 돌파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아이유, 소녀시대 등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며, 지난 주 뮤직비디오 주간차트 2위를 기록한데 이어, 이번 주에는 실시간 차트 1,2위를 다투고 있다.

‘스키니 베이비’는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의 광고 모델인 아이돌 그룹 비스트와 에이핑크가 의기투합해 내놓은 신곡으로, 자신만의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10대의 감성을 담은 곡이다.

특히, ‘스키니 베이비’의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개성을 잘 살린 패션쇼 런웨이 워킹으로 눈길을 끈다.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입고 워킹하며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비스트는 패션 모델 포스를 뽐내고, 평소 사랑스럽고 소녀같은 모습의 에이핑크는 트랜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런웨이의 하이라이트인 커플 댄스에서는 비스트가 재킷을 쓰다듬는 춤을 선보이며 신사다운 면모를 자랑하고, 에이핑크는 여성스럽고 앙증맞은 웨이브 댄스를 선보이며 매력적인 조합을 연출한다.

곰TV 콘텐츠전략 3팀 남윤철 팀장은 “새해에도 아이돌 그룹의 선전이 기대되는 가운데, 지난 한 해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인 그룹 중 하나인 비스트와 지난 해 최고의 신인 걸그룹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는 에이핑크가 대세를 이어나갈지 지켜봐야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곰TV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