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2011년 MAMA, 골든디스크, 서울가요대상,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등 4곳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신인 걸 그룹으로 인정받은 에이핑크가 새해 인사를 보냈다.
초롱 : 올 2012년에는 우리 에이핑크를 더 많이 알리고 싶어요.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저희 노래를 들으면서 행복해했으면 좋겠어요. 그만큼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 많이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보미 : 우리 팬더 여러분들 항상 진짜 완전 많이 고맙고 사랑해요. 우리 챙겨주시는 만큼 우리 팬더 여러분도 건강해야 돼요.!! 우리 모두 파이팅.
은지 :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은지입니다. 민족의 대 명절! 설날입니다. 올 임진년에는 모두모두 하시는 일 대박 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우리 팬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나은 : 여러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새로운 마음으로 계획했던 일들 꼭 이루시길 바라고요.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 되길 바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유경 : 여러분! 2012년이 밝았습니다. 2011년은 잘 마무리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올 한해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고 무엇보다 건강!! 건강 챙기시길 바래요.
남주: 201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하시는 일 잘 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빌어요!!
하영 : 올해에는 게을러지지 않고 부지런하고 흐트러진 모습 보이지 않고, 다이어트도 하고 무엇보다 아프지 않도록 건강한 하영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에이핑크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에이핑크 멤버 언니들 사랑해요.
사진=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