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방송] 종합편성채널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드 인 유’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조보아가 방송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25일 서울 청담CGV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조보아는 양 방송사 프로그램 출연 병행에 대해 “오디션 분야에서 실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해, 다음 주에 (메인드 인 유) 방송에서 하차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연기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보아는 ‘메이드 인 유’에 출연해, 톱50까지 진출했다. 그러나 한쪽에서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다른 한쪽에서는 드라마 주연을 병행한다는 것은 일정상 무리일뿐더러, 시청자 입장에서도 받아들이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결국 조보아는 미래가 불확실한 오디션 프로그램 대신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를 선택한 셈이다.
조보아는 극중 여고생 임수아 역을 맡았다. 캔디형 캐릭터로 극중 ‘안구정화’ 밴드 멤버들의 뮤즈(음악적 영감을 주는 인물)로 나온다.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조보아 외에 성준, 정의철, 엘(인피니트), 이현재, 유민규, 김민석, 김예림 등이 출연한다. 오는 30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트위터 @neocross96